1P by neo 2023-07-19 | favorite | 댓글 1개
  • 새로운 캘리포니아 수학 프레임워크는 고등학교 이전에 대학 대수를 수강하는 것을 금지하여 수학 교육을 뒤떨어뜨릴 우려가 있다.
  • 조 보알러(Stanford의 교수)와 같은 사람들이 주장하는 진보적인 수학 교육 방법은 대수와 같은 과목의 가르침을 지연시키고 퍼지고 있다.
  • 수학을 적게 가르침으로써 균등성을 창출한다는 생각은 캘리포니아를 넘어서 많은 곳에서 퍼져가고 있으며, 캠브리지, 매사추세츠 주에서는 중학교에서 대수와 고급 수학을 제거하고 있다.
  • 아이들에게 수학을 가르치지 않는 것은 공립학교의 목적인 모든 어린이에게 교육을 제공하고 불평등을 줄이는 것에 반하는 것이다.
  • 국민교육은 불평등을 해결하고 모든 어린이가 독서, 쓰기, 수학과 같은 필수 과목을 배울 수 있는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 중학교에서 대수를 가르치는 것을 금지하거나 저해하는 것은 공립교육에서 국가 자원을 빼앗고 불평등을 지속시킨다.
  • 선천적인 정신 능력이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것을 결정한다는 강한 유전학 가설은 증거로서 지지되지 않는다.
  • 과외는 학생들이 수학을 배우고 따라잡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다.
  • 공립학교에서 가르칠 수 있는 것을 제한하는 것은 사립학교와 가정교육 시대로 돌아가는 것을 야기한다.
  • 아이들에게 수학을 적게 가르치는 대신에, 균등성을 증진하고 불우한 학생들의 교육에 투자하기 위해 더 많은 수학을 가르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 댈러스 독립학군 지구는 특히 히스패닉, 흑인, 영어 학습자 학생들이 명예 수학 수업에 등록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균등 정책을 시행하여 참여도와 긍정적인 결과를 증가시켰다.
  • 균등성을 위한 진정한 길은 국가가 더 많은 것을 가르치고, 불우한 아이들에게 대수를 가르치는 데 투자하는 것이다.
  • 진보주의의 이름으로 공립교육의 저하는 균등성에 반대하고 미국 노동력의 인적 자본을 약화시킬 것이다.
Hacker News 의견
  •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수학을 가르치는 대신 덜 가르치는 방법
  • 댈러스 독립학군구는 참여율을 높인 새로운 공정성 정책을 시행했다
  • "낮은 기대치의 부드러운 편견"은 학생들을 낮은 기준에 맞추고 있다
  • 고등학교에서 고급 수학 수업을 듣는 것은 대학 입학에 중요해졌다
  • 중학교에서 대수 수업에 참여하는 것은 대학 입학 경쟁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 어린이들에게 학습 기회를 제한하는 것은 해로운 결과를 초래한다
  • 강한 학생들을 동등성을 달성하기 위해 제한하는 것은 잘못된 접근 방식이다
  • 학생 성적을 논의할 때 인종은 가장 관련성이 높은 통계가 아니다
  • 공립 학교 시스템은 교육과정을 단순화하고 있다
  • 연구에 따르면 학교 성공은 부모의 사회경제적 상황과 아이의 내재적 능력보다 더 연관성이 있다
  • 댈러스 실험은 고급 수업을 듣는 학생들이 더 많이 배웠음을 보여줬다
  • 성적은 고급 수업에 자발적으로 포함된 학생들에게는 걱정이 될 수 있다
  • 유럽 교육 시스템은 고급 학생들을 위한 별도의 학교를 운영하여 효과적인 자원 배분과 재능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