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 by xguru 1달전 | favorite | 댓글 1개
  • Privacy Sandbox는 온라인 광고를 지원하는 인터넷을 유지하면서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를 의미 있게 개선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는 것을 목표로 개발되었음
    • 영국 경쟁시장청(CMA), 정보위원회(ICO), 출판사, 웹 개발자, 표준 그룹, 시민 사회, 광고 업계 참여자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로부터 피드백을 받았음
    • 이 피드백은 경쟁력 있고 번성하는 시장을 지원하고 개인정보 보호 기술 채택을 장려하는 솔루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음
  • Google을 포함한 광고 기술 회사의 초기 테스트에 따르면 Privacy Sandbox API가 이러한 결과를 달성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을 시사함
    • 업계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Privacy Sandbox API를 사용한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됨
    • 동시에 이 전환에는 많은 참여자의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며 온라인 광고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 것임을 인식함
  • 타사 쿠키를 폐기하는 대신 Chrome에 새로운 경험을 도입하여 사람들이 웹 탐색에 적용되는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하고 언제든지 해당 선택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할 것임
    • 이 새로운 경로에 대해 규제 기관과 논의 중이며 출시할 때 업계와 협력할 것임
  • 개발자가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대안을 갖는 것은 여전히 중요함
    • Privacy Sandbox API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개인정보 보호와 유용성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투자할 것임
    • IP Protection을 Chrome의 시크릿 모드에 도입할 계획이므로 추가적인 개인 정보 제어 기능을 제공할 예정임
  • 지난 4년 동안 Privacy Sandbox를 개발, 테스트 및 채택하기 위해 협력해 준 모든 조직과 개인에게 감사함
    • 이 접근 방식을 최종 확정함에 따라 CMA, ICO 및 전 세계 다른 규제 기관과 계속 협의할 것임
    • 더 Private한 웹으로 가는 여정의 다음 단계에서 생태계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를 기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