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요약 실패

Hacker News 의견
  • '수리권' 문제에 대한 테슬라와 리비안, 두 주요 전기차 제조사의 논의 기사
  • 일부 독자들은 키트 카로의 복귀를 원하며, 이는 거대한 시장이 될 수 있다는 제안을 함
  • '수리권'이 기본 상태가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 일부는 자신의 재산을 수리하고, 수정하고, 분해하고, 재조합하는 능력이 자본주의의 핵심 구성 요소라고 주장
  • 일부 독자들은 '수리권'이 제품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지침과 사양에 대한 완전한 접근을 의미해야 한다고 주장
  • 이 문제를 다루는 저널리즘의 품질에 대한 비판, 일부 독자들은 언론이 적절한 조사 없이 정보를 되풀이한다고 비난
  • BMW와 같은 제조사들이 서비스 매뉴얼 판매를 중단하는 것에 대한 불만, 이는 '수리권'에 대한 무시로 보임
  • 일부 독자들은 테슬라로 다른 차를 점프조차 할 수 없다고 지적, 이러한 차량의 복잡성이 서비스를 어렵게 만든다는 제안
  • 수리 가능성과 온라인 보안 사이에 비교가 이루어짐, 회사가 진정으로 둘 중 어느 것에 대해 신경 쓴다면, 그것들은 디자인 단계에서 제품에 포함되어야 한다는 주장
  • 일부 독자들은 테슬라의 '수리권' 지원이 경쟁자에게 규제 부담을 가중시키고 혁신을 저해하는 전략일 뿐이라고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