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도상국의 식품 회사들이 건강한 것으로 소비되는 고가공 식품을 마케팅하고, 이로 인해 설탕과 소금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이 마케팅 전략은 당뇨병과 고혈압과 같은 비전염성 질병의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세계보건기구(WHO)는 비건강식품의 어린이 대상 마케팅에 대한 제한을 권장하는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 식품 기업들은 제품이 키, 힘, 두뇌 발달을 촉진한다고 주장하는 오도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다국적 식품 기업들의 마케팅 노력으로 인해 스낵은 개발도상국에서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 WHO는 2019년 비전염성 질병과 관련된 약 800만 명의 사망이 식습관의 문제로 인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대기업들은 지역 경쟁업체를 인수하고 정부에 영향을 미쳐 식품 규제에 대항하도록 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비전염성 질병의 증가는 개인의 생활 방식 선택뿐만 아니라 식품 기업들의 공격적인 마케팅 결과입니다.
- 고가공 식품과 관련된 건강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책임 있는 당사자들을 책임지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