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P by xguru 2021-08-05 | favorite | 댓글 1개

- 광고회사 Dentsu의 보고서 [42p PDF]
- 인터넷 광고의 핵심이었던 쿠키가 사라지고 난 뒤의 변화와 데이터 전략 재수립방법에 대한 보고서
목차
- 소개 : 새로운 시대의 시작
-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 사용자 동의가 모든 걸 바꾼다
-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 결과의 요약
- 데이터 관리 : 기술 그 이상
- 오디언스 활성화 : 자사(First-Party) 데이터로 시작
- 성과 측정 : 하이브리드 모델의 필요성
- 예시 : 개인정보 보호 기술 스택에 모든 것을 결합
- 미래의 방향 : 타사 쿠키(Third-Party) 사용 중단에 대한 준비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