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환경 내 미세플라스틱의 4분의 1을 배출하는 자동차 타이어
(phys.org)죄송하지만 요약할 내용이 없습니다.
Hacker News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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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와 전기차(EV)의 무게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내 전기차가 친구의 BMW 3보다 무겁다고 생각했음. 하지만 BMW가 더 무거웠음. 평균적으로 전기차가 내연기관차(ICE)보다 무거울 수 있지만, 전기차가 대체한 차량과 비교하면 크게 무겁지 않을 수 있음. 이전에 타던 Subaru Outback도 더 무거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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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무게에 따라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함. 오염이 타이어에서 발생한다면 타이어에 세금을 부과해야 함. 타이어에 포함된 화합물에 따라 세금을 부과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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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mula 1 경주를 한 세트의 타이어로 진행하게 하여 오염이 아닌 해결책을 찾도록 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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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년대 로스앤젤레스 분지의 오염 연구에 따르면 매일 5톤 이상의 호흡 가능한 타이어 먼지가 대기 중으로 방출되었음. 이 수치가 줄어들지 않았을 가능성이 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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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체가 그들의 부정적인 외부 효과에 대해 비용을 지불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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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에게 이 문제를 알리려고 하지만, 사람들은 자동차에 집착하고 이 문제가 실제로 문제라는 것을 부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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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가 수집한 타이어 마모 데이터를 보고 싶음. 무거운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급정거나 급출발이 없고, 속도 제한을 지키며, 적절히 공기압을 유지하고, 주행을 최적화하여 관성을 유지하는 등으로 타이어 마모가 적을 것이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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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먼지가 어린 연어의 대규모 폐사를 초래함. 특정 독성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가 많이 올 때 도랑의 먼지가 강과 하천으로 씻겨 내려가 물고기를 죽일 정도로 높은 농도로 유입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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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에 포함된 독성 화합물은 제거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첨가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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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주제의 스레드에서 타이어 산업에서 일했던 누군가가 작은 첨가제가 문제를 크게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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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음 공해도 문제임. 전기차도 무겁고 타이어 마모가 많아 중고속 주행 시 큰 소음을 발생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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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며, 자동차가 없는 도시 사람들도 바퀴가 달린 차량에 크게 의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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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에 미세플라스틱을 배출하는 다른 행동을 중단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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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제 노력이 있는지 궁금함. 더 비싼 타이어를 사는 것이 미세플라스틱 배출을 줄일 수 있지만, 실제로 그런 기회가 있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