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백만 패션앱은 초기에 무얼했을까?
(maily.so)패션 크리에이터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온더룩의 이야기.
초기부터 지금까지 패션플랫폼 앱의 공급자-수요자를 어떻게 모았고, 최근 신사업인 B2B 분야에서는 어떤 마음가짐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지를 다룸.
[요약]
⭐️공급자
요약: 노가다 + 무한 반복 + 효율화
⭐️수요자
요약: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 팔로워를 데려오자.
⭐️B2B 사이드
요약: 공급자와 비슷하지만 노하우 더해짐
패션 크리에이터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온더룩의 이야기.
초기부터 지금까지 패션플랫폼 앱의 공급자-수요자를 어떻게 모았고, 최근 신사업인 B2B 분야에서는 어떤 마음가짐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지를 다룸.
[요약]
⭐️공급자
요약: 노가다 + 무한 반복 + 효율화
⭐️수요자
요약: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 팔로워를 데려오자.
⭐️B2B 사이드
요약: 공급자와 비슷하지만 노하우 더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