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P by xguru 9달전 | favorite | 댓글과 토론

ARR(연간 반복 수익)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음

  • Alteryx : ((총 약정 계약 수)/(구독 기간 개월 수) x 12)
  • Big Commerce : 월별 계약 또는 구독 수익 x 12
  • Crowdstrike : 월별 계약 구독 수익 x 12
  • Commvault : (총 계약 금액/계약 기간 내 일수) x (365일)
  • DataDog: 월별 정기결제 매출 x 12
  • Dropbox: 구독 수익 x 12
  • Dynatrace : 일별 구독 매출 * 365
  • Everbridge: 활성 고객으로부터의 NTM(다음 12개월) 반복 매출
  • ForgeRock : (고객 계약의 총 금액 / 명시된 총 계약 기간(개월)) * 12
  • Gitlab : 월별 반복 매출 x 12
  • Informatica : 월별 반복 매출 x 12
  • Intapp : 약정 계약 금액 * 365
  • Jamf : 분기별 구독 수익 * 4
  • Nutanix: 모든 디바이스 계약에 대한 연간 계약 가치(ACV)의 합계
  • UI Path :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 또는 유지보수 계약에 따른 솔루션 SKU별 청구 금액/청구 기간) x 365일
  • RingCentral : 월간 반복 구독 * 12
  • SimilarWeb : 분기별 매출 * 4
  • Sprout Social : 구독 수익의 회계연도 가치
  • SolarWinds: 구독 ARR + 영구 라이선스 연간 가치
  • Zoom : 월별 반복 수익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