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회사들이 ARR을 정의하는 법
(mostlymetrics.com)ARR(연간 반복 수익)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음
- Alteryx : ((총 약정 계약 수)/(구독 기간 개월 수) x 12)
- Big Commerce : 월별 계약 또는 구독 수익 x 12
- Crowdstrike : 월별 계약 구독 수익 x 12
- Commvault : (총 계약 금액/계약 기간 내 일수) x (365일)
- DataDog: 월별 정기결제 매출 x 12
- Dropbox: 구독 수익 x 12
- Dynatrace : 일별 구독 매출 * 365
- Everbridge: 활성 고객으로부터의 NTM(다음 12개월) 반복 매출
- ForgeRock : (고객 계약의 총 금액 / 명시된 총 계약 기간(개월)) * 12
- Gitlab : 월별 반복 매출 x 12
- Informatica : 월별 반복 매출 x 12
- Intapp : 약정 계약 금액 * 365
- Jamf : 분기별 구독 수익 * 4
- Nutanix: 모든 디바이스 계약에 대한 연간 계약 가치(ACV)의 합계
- UI Path :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 또는 유지보수 계약에 따른 솔루션 SKU별 청구 금액/청구 기간) x 365일
- RingCentral : 월간 반복 구독 * 12
- SimilarWeb : 분기별 매출 * 4
- Sprout Social : 구독 수익의 회계연도 가치
- SolarWinds: 구독 ARR + 영구 라이선스 연간 가치
- Zoom : 월별 반복 수익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