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무역위원회(FTC)의 최고 행정법관이 Intuit이 TurboTax를 "무료"로 홍보하면서 무료 제안의 모든 조건을 명확하게 표시하지 않아 미국 법을 위반했다고 판결했습니다.
- 초기 결정은 전체 위원회에 의해 자동으로 검토되며, 항소가 받아들여지면 이 명령은 20년 동안 유효합니다.
- Intuit는 이 결정에 대해 항소할 계획이며, FTC의 결정에 따른 대부분의 광고 관행을 이미 준수하고 있으며, 사업에 큰 영향이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 판사의 판결은 Intuit이 TurboTax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세금 신고를 무료로 할 수 있다고 거짓 광고했는데, 실제로는 세금 납부자의 약 2/3에게는 그렇지 않았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 이 명령은 Intuit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무료'로 표현하지 않아야 하며, 모든 소비자에게 실제로 무료이거나, 모든 약관과 조건이 제안 시작 시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 이 명령은 또한 온라인 광고, 제품 라벨, 대면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형식에서 공개사항이 어떻게 전달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 미국 50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를 포함한 별도의 사건에서 Intuit은 TurboTax를 통해 제공된 IRS 무료 파일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무료로 신고할 자격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신고를 위해 지불해야 한다고 알려진 거의 440만 명의 소비자에게 1억 41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이 합의 결과로 Intuit은 "무료, 무료, 무료" 광고 캠페인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 Intuit은 FTC의 과정과 결정을 비판하며, 이것이 사실을 무시하고 미국 법원의 독립성을 약화시킨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