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3년 봄
(pipersandler.com)Piper Sandler 투자은행이 21년째 매년 두번씩 시행하는 꽤 재미난 통계인 "Talking Stock With Teens®"
- 10대들이 "직접 보고"한 바에 의하면 연간 소비액이 $2419로 2% 증가. 이중 60%가 부모에게 받은 것(작년 61%)
- 소득 상위 남자의 지출이 6% 증가, 여성은 1% 증가
- 남성은 음식 관련 지출이 1등으로 24%, 여성은 의류가 1등으로 28%
- 쇼핑 채널 선호도가 할인 상점 및 중고로 변경
- VR기기의 주간 사용량은 2022년 가을 14%에서 변경 없음. 10대의 29%가 VR기기를 소유중
- Square의 Cash App이 41%로 송금앱 1위, Paypal의 Venmo가 39%
- BNPL은 페이팔의 "Pay in 4"를 가장 많이 사용하며, 2등이 Sqaure의 Afterpay
- 최근 한 달간 사용한 결제 앱은 애플페이가 39%로 1위, 캐시앱이 25%로 2위
- Nike는 의류(33%), 신발(61%) 모두 1위
- Tiktok이 37%로 1위, Snap이 27%로 2위, 인스타그램이 23%
- 10대 여성 화장품 브랜드는 elf가 1위 22%
- 식당은 Chick-fil-A가 13%로 1위, Starbuck(12%), Chipotle(7%)
- 68%가 지난 6개월간 Spotify를 사용했으며, 44%가 Spotify 구독
- 일일 비디오 소비에서 31%가 넷플릭스, 유튜브가 28%
- 10대의 87%가 아이폰 소유. 88%가 다음 휴대폰으로 아이폰. 35%가 애플 워치 소유
이 "Talking Stock with Teens" URL은 항상 그대로고 내용만 바뀌고 있어서, 이렇게 항상 대충 요약해서 올려둡니다.
인포그래픽은 이 PDF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pipersandler.com/sites/default/…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2년 봄 https://news.hada.io/topic?id=6358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1년 가을 https://news.hada.io/topic?id=5179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1년 봄 https://news.hada.io/topic?id=4488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0년 가을 https://news.hada.io/topic?id=3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