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2년 봄
(pipersandler.com)Piper Sandler 투자은행이 21년째 매년 두번씩 시행하는 꽤 재미난 통계인 "Talking Stock With Teens®"
- 결제 앱은 애플페이가 1등. 87%의 청소년이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것도 그 이유중 하나
- 페이팔 Venmo가 2등(페이팔은 4등), Square의 Cash가 3등
- 지불 방식은 현금이 아직 1등
- 26%의 청소년이 VR기기를 소유하지만, 5%만 매일 사용. 48%는 메타버스에 확신이 없거나 관심이 없음
- BNPL에선 페이팔의 "Pay in 4"를 가장 많이 사용하며, 그 다음이 Square의 Afterpay
- 39%가 파트타임잡 하는 중 (작년 가을 38%, 봄 33%에서 상승)
- 10대들이 "직접 보고"한 바에 의하면 연간 소비액이 $2367로 4% 상승했고, 이중 60%가 부모에게 받은 것
- 여성이 소비지출 증가를 주도. 모든 여성 지출액은 +9% Y/Y로 의류가 +15%, 신발이 +16%
- 음식 관련 지출이 1등으로 22%
- 7%시간을 중고 쇼핑에 할애. 46%가 구매 경험, 56%가 판매 경험
- 60%여성의 화장품 성분을 읽음. 88%는 더 깨끗한 제품에, 58%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이라면 돈을 더 낼 의향이 있음.
브랜드 선호도
- 이커머스 1등은 53%로 아마존. 중요한 건 아마존의 고소득 여성 점유율이 47%에서 35%로 내려갔음
- 의류브랜드 1등은 Nike
- Crocs가 신발 8등에서 6등으로 상승
- 뷰티 사이트 1등은 Ulta(48%), 2등은 Sephora
- Olaplex 가 헤어케어 브랜드 1등 (11%)
- 식당 : Chick-Fil-A > Starbucks > Chipotle
- 대체육 관심은 줄어드는 중. 시도해보겠다는 십대가 작년 49% 에서 43%로
- 87%가 아이폰을 소유하고 있으며, 87%가 다음번 폰으로 아이폰 구입 예정. 72%가 에어팟 소유
- 하루 비디오 사용량의 30%가 Netflix, 유튜브도 30%
- 가장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TikTok(33%)으로, 처음으로 SnapChat을 이김(31%), 인스타그램은 22%로 3등
이 "Talking Stock with Teens" URL은 항상 그대로고 내용만 바뀌고 있어서, 이렇게 항상 대충 요약해서 올려둡니다.
인포그래픽은 이 PDF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pipersandler.com/private/pdf/TSWT_Spring22_Infographic.pdf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0년 가을 https://news.hada.io/topic?id=3072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1년 봄 https://news.hada.io/topic?id=4488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1년 가을 https://news.hada.io/topic?id=5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