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P by xguru 2021-10-12 | favorite | 댓글 2개

Piper Sandler 투자은행이 21년째 매년 두번씩 시행하는 꽤 재미난 통계인 "Talking Stock With Teens®"
- 87%가 아이폰을 소유, 88%가 다음에 아이폰 구입예정, 애플워치 30% 소유해서 처음으로 시계에서 1등
- 지불 방식은 현금이 아직 1등, 애플페이 2등
- 페이팔의 Venmo가 페이먼트 앱중 1등이고, 그 안에서 제공하는 "Pay in 4"가 10대들의 BNPL(Buy Now Pay Later)중 1등
- 패션브랜드 : Nike가 11년 연속 1등(27%), 신발도 1등
- 패션에서 룰루레몬이 전체로는 5등인데, 상위 소득자 10대들 중에서는 3등. 상위소득자 여성 10대 대상으로 하면 1등
- Crocs가 신발에서 처음으로 6등(작년 9등)
- 8%의 시간을 중고 쇼핑에 할애. 51%가 구매 경험. 62%가 판매 경험
- 38%가 파트타임잡 하는 중 (봄 33%에서 상승)
- 10대들이 "직접 보고"한 바에 의하면 연간 소비액이 $2274로 5% 상승했고, 이중 61%가 부모에게 받은 것
- 소비중 의류가 1등(22%). 2014년 가을이후 처음으로 음식(21%)을 제치고 1등에 위치함
- 최고의 식당 : Chick-fil-A (16%) > 스타벅스(10%) > Chipotle/맥도널드(5%)
- 14%가 대체육 제품 소비. Impossible Foods (40%) > Beyond Meat (31%)
- 비디오 게임 지출이 8%. 52%가 차세대 콘솔 구매 계획
- 하루 비디오 소비 시간의 32%를 넷플릭스, 유튜브가 30%
- 9%가 암호화폐 거래 경험이 있고, 그중 78%가 남자
- 52%가 아마존을 1등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선정. SHEIN이 9%로 2등
- 뷰티사이트는 Ulta 가 1등(46%), Sephora 2등 (21%)
- 뷰티 소비중에서 헤어케어와 향수 비중이 커지는중 (피부 및 화장은 정체)
- 화장품은 Maybelline 이 1등 (12%)
- 스킨케어는 CeraVe가 1등 (39%) > 2등 Cetaphil (10%)
- 핸드백 소비가 $96로 늘었고, Michael Kors가 1등으로 복귀(18%) 루이비통이 2등(16%)
- 소셜미디어중 스냅챗 1등(35%), TikTok 2등(30%), 인스타그램 3등 (22%)
- 과자 브랜드 : Goldfish (12%) > Lays (12%) > Cheez-It (10%) > Doritos (7%) > Cheetos (5%)
- 가장 좋아하는 유명인은 Adam Sandler 이고, 최고 인플루언서는 Emma Chamberlain(계속 1등이었던 David Dobrik의 자리를 탈환)

- 미국 44개주, 1만명의 10대들을 대상. 평균나이 15.8세. 남성 51% 여성 47% Non-Binary 2%
- 조사한 가정의 평균소득 $67,755

지난 봄에도 읽었었는데 신기하고 재미있습니다. 인상깊었던 것들은
- BNPL 네이버도 하는것 같던데 빚내는 걸 장려하는 것 같아 조금은 무섭네요.
- 대체육이 삶속으로 확 들어왔네요
- 아담 샌들러가 미국에서 이런 인기인지 몰랐네요. 요즘 활동을 전혀 몰라서요
- Emma Chamberlain이 누구지? David Dobrik이 누구지?

이거 전체 91페이지 짜리 자료로 보면 각 회사에 대한 분석들도 따로 있어서 굉장히 재미납니다.
- KEY FINDINGS https://www.pipersandler.com/1col.aspx?id=6216
- 인포그래픽 PDF https://www.pipersandler.com/private/pdf/TSWT_Fall21_Infographic.pdf
= 전체 리포트 PDF 91장 https://piper2.bluematrix.com/sellside/EmailDocViewer/…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0년 가을 https://news.hada.io/topic?id=3072
- 미국 10대들의 기업 선호도 조사 - 2021년 봄 https://news.hada.io/topic?id=4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