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P by xguru 7달전 | favorite | 댓글과 토론
  • 도착(Destination)페이지는 3초내에 로딩
  • 광고와 도착 페이지 간에 연속성이 있을 것(마치 다음 단계인것 처럼)
  • 고객의 공통적인 질문들을 찾고, 그 대답들을 도착 페이지에 보여줄 것
  • 고객의 위치에서 경험해 보고 평가해 볼 것
  • 모바일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 상세 내용 PDF 제공(33p PDF)
  • PDF 마지막에 있는 점수표로 ad-to-destination 경험 평가해보기
    • 페이지 로딩시간
    • 오버레이/모달/팝업이 있는가?
    • 광고와 도착페이지 디자인이 비슷한가? 광고에서 보여준 이미지/메시지가 도착페이지에 반영되는가
    • 도착페이지에서 핵심 가치가 강조 되는가?
    • 제품/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기위해 고객이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하는가?
    • 제품/서비스에 대해 공통적으로 질문 하는 것들에 대한 답을 쉽게 찾을 수 있는가?
    • 광고의 CTA가 도착페이지의 CTA와 일치하는가?
    • 구매 프로세스중에 소비자를 안내하도록 CTA가 최적화 되어있는가?
    • 고객이 사이트에 도달했을 때 다른곳으로 이동할 명확한 경로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