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착(Destination)페이지는 3초내에 로딩
- 광고와 도착 페이지 간에 연속성이 있을 것(마치 다음 단계인것 처럼)
- 고객의 공통적인 질문들을 찾고, 그 대답들을 도착 페이지에 보여줄 것
- 고객의 위치에서 경험해 보고 평가해 볼 것
- 모바일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 상세 내용 PDF 제공(33p PDF)
- PDF 마지막에 있는 점수표로 ad-to-destination 경험 평가해보기
- 페이지 로딩시간
- 오버레이/모달/팝업이 있는가?
- 광고와 도착페이지 디자인이 비슷한가? 광고에서 보여준 이미지/메시지가 도착페이지에 반영되는가
- 도착페이지에서 핵심 가치가 강조 되는가?
- 제품/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기위해 고객이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하는가?
- 제품/서비스에 대해 공통적으로 질문 하는 것들에 대한 답을 쉽게 찾을 수 있는가?
- 광고의 CTA가 도착페이지의 CTA와 일치하는가?
- 구매 프로세스중에 소비자를 안내하도록 CTA가 최적화 되어있는가?
- 고객이 사이트에 도달했을 때 다른곳으로 이동할 명확한 경로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