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 by xguru 8달전 | favorite | 댓글과 토론

검색 의도를 파악하여 검색의 순간마다 이용자에게 가장 매력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1. 광고 소재의 중요성 이해하기 : 구글 검색에서 광고 소재가 왜 중요한지, 타 플랫폼과의 차이는 무엇인지
2. 광고 소재 시작하기 : 구글 검색 캠페인 활용 시, 어떤 기능들을 활용하여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적용할 수 있는지
3. 광고 소재 최적화하기 : 위의 챕터에서 다뤘던 내용을 기반으로 광고 소재를 어떻게 최적화할 수 있는지, 최적화 진행시 성과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4. 광고 소재 성과 정확하게 측정하기 : 광고 소재 적용 후 광고 소재의 성과를 평가하는 방법과 광고 소재의 성과를 동일한 조건에서 A/B 테스트할 수 있는 임시 캠페인 및 실험
5. 성공 사례 : 광고 소재 최적화를 통해 캠페인의 성과를 개선한 실제 광고주의 사례
6. 자주 하는 질문 : 광고 소재와 관련된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