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P by xguru 2020-08-25 | favorite | 댓글 2개

- 3자쿠키 제한 이슈로 마케터를 위한 새로운 데이터로 사용 가능한 것중의 하나가 위치 정보
- MRC(Media Rating Council)가 위치 데이터 정확도등의 표준화를 위해 "위치 기반 광고 측정 지침"을 제안(2017년)
- 이 지침하에 포스퀘어의 Visits 서비스가 첫번째로 MRC 인증받은 회사/제품이 된 것
ㅤ→ 정확한 위치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검증 받았다는 얘기

포스퀘어 진짜 오랜만이네요. 거의 7년만에 다시 들어보는 듯

오래전 장소에 체크인 이라는 개념을 인식시켰던 Foursquare 는 Pivoting을 통해서
개인 B2C는 Swarm 이라는 앱만 남기고, B2B 회사로 전환을 해서 Location Technology Platform 회사가 되었습니다.
위치정보가 필요한 많은 회사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여러 프로덕트를 만들고 있구요.

그중 Visits 서비스는 사용자가 특정 위치에 실제로 갔는지등을 알려주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