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 by neo 16일전 | favorite | 댓글 1개
  • 2,400개 이상의 음성 서비스 제공업체가 로보콜 완화 데이터베이스 제출 요건을 준수하지 않아 제거될 위기에 처함.
    • FCC는 로보콜 완화 책임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더 엄격한 제출 요건을 고려 중임.
  • FCC의 새로운 조치

    • FCC 집행국은 2,411개의 음성 서비스 제공업체가 로보콜 완화 데이터베이스에 제대로 제출하지 않았음을 발표함.
    • 데이터베이스에서 제거되면 다른 제공업체는 이들로부터의 통화 트래픽을 수락할 수 없게 됨.
    • FCC 의장 Jessica Rosenworcel은 로보콜 완화 데이터베이스의 제출 요건을 강화하는 새로운 규칙을 제안함.
  • 로보콜 완화 데이터베이스의 중요성

    • 모든 음성 서비스 제공업체는 STIR/SHAKEN 구현 수준을 증명하고 로보콜 완화 계획을 설명하며, 규칙 준수를 모니터링하기 위한 기타 정보를 제공해야 함.
    • 미국 전화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것은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사기 트래픽의 위험을 적극적으로 완화할 책임이 있음.
  • 새로운 규칙 제안

    • 회사 정보의 적시 업데이트를 요구하고, 잘못된 정보 제출 시 $10,000, 정보 유지 실패 시 $1,000의 기본 벌금을 부과함.
    • 제출물의 정확성을 매년 재인증하고 $100의 제출 수수료를 도입함.
    • 데이터베이스의 신뢰성과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추가 지침과 "모범 사례"를 제공하고, 이중 인증 프로토콜을 설정함.
  • 반로보콜 다주 소송 태스크포스의 조치

    • 51명의 주 법무장관으로 구성된 반로보콜 다주 소송 태스크포스는 여러 음성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조사를 완료하고 FCC와 조사 결과를 공유함.
  • 배경

    • 음성 서비스 제공업체는 STIR/SHAKEN 구현 상태와 로보콜 완화 노력을 보고하기 위해 RMD에 인증서를 제출해야 함.
    • RMD에 나타나지 않는 제공업체로부터의 트래픽은 차단해야 함.
  • 더 큰 그림

    • FCC의 로보콜 대응 팀은 불법 스푸핑 또는 사기 로보콜의 위협을 해결하기 위한 작업 그룹으로 활동함.
    • 소비자 통신 정보 서비스 위협(C-CIST) 분류를 통해 가장 해로운 불법 계획을 실행하는 위협 행위자를 공식적으로 명명함.
    • 불법 로보콜 및 스푸핑에 대해 기록적인 벌금을 부과하고, 국제 로보콜러가 미국 전화에 도달하는 게이트웨이를 폐쇄함.
    • STIR/SHAKEN 발신자 ID 인증 표준의 광범위한 구현을 포함하여 게이트웨이 제공업체에 요구 사항을 적용함.
    • 불법 통화를 소급하여 그 출처를 추적하기 위해 업계와 협력함.
    • 49개 주, 워싱턴 D.C., 괌 및 국제 파트너와 로보콜 조사 파트너십을 체결함.
    • 사기 문자 메시지를 겨냥한 최초의 규정을 수립함.
    • STIR/SHAKEN 준수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로보콜 완화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함.
Hacker News 의견
  • SIP 제공자가 차단될지 확인하고 싶어하는 의견이 있음. 원래 URL에서 제공자 목록을 찾을 수 있었으나 현재는 텍스트 뉴스 릴리스로 변경되었음. 본인의 SIP 제공자가 목록에 없어서 기쁨을 느낌
  • 북유럽에서 스팸 전화와 번호 스푸핑이 심각해져서 전화 받기를 포기하거나 번호를 변경하는 사람들이 많아짐. 시스템이 구식이라고 생각하며, 무작위 전화를 받는 것은 순진한 행동이라고 결론 내림
  • Google Pixel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자동 전화 스크리닝 기능 때문임. 모든 미확인 번호를 스크리닝하고 통과한 전화만 받음. 다른 스마트폰 회사들도 비슷한 기능을 도입해야 한다고 생각함
  • 최근 몇 년간 스팸 전화가 크게 줄어들었음을 관찰함. Stir/Shaken 기술이 효과를 발휘하기 시작했거나, 세대 변화로 인해 전화 받는 사람이 줄어들어 스팸 전화의 ROI가 감소했을 가능성을 제기함
  • FCC가 스팸 전화 차단에 진전을 보이고 있지만, 새로운 인물이 FCC를 이끌게 되면 이 진전이 뒤집힐까 걱정함
  • 데이터 전용 SIM과 VoIP 번호만 사용하며, Zoiper를 통해 아웃바운드 통화나 사전 예약된 통화만 활성화함. WhatsApp을 통해 친구와 가족과 소통하며, 스팸 전화나 문자를 전혀 받지 않음. 전화번호를 인증 수단으로 사용하는 웹사이트에 불만을 표함
  • FCC가 스팸 전화 차단에 느리게 대응하고 있다고 비판함. 2,411개 회사가 인증을 갱신하지 않아 FCC가 강력한 경고를 보냈고, 7개월 후에야 집행 절차를 시작함
  • FCC의 스팸 전화 차단 파트너십에 참여하지 않은 주가 궁금하다는 의견이 있음
  • 스팸 전화 차단이 이루어지면 차단했던 번호를 해제해야 할 것 같다고 생각함. 특정 제공자에게 할당된 번호 블록을 알아내어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언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