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미국에서 Google에 게재되는 모든 정치 광고
(adstransparency.google.com)미국의 정치적 광고
- 광고 투명성: Google은 미국에서 게재되는 정치 광고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광고주가 인증을 받아야 하며, 광고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는 방식을 제한함.
- 정책 위반: Google 정책을 위반하는 광고는 차단 및 삭제됨.
- 광고 검색: Google Ads 및 Google Display & Video 360을 통해 2018년 5월 31일부터 게시된 선거 광고를 검색할 수 있음.
광고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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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n Fleming: 2천
3천회 노출, $0$100 지출 -
Committee to Elect Erin Pare: 4만
4.5만회 노출, $500$600 지출 -
KAREN KWAN: 2.5만
3만회 노출, $300$400 지출 -
HARRIS FOR PRESIDENT: 8천
9천회 노출, $1만$1.5만 지출 -
FF PAC: 0
1천회 노출, $0$100 지출 -
NORTHERN VALLEY DEMOCRATIC - NPL: 8만
9만회 노출, $300$400 지출 -
Money Metals Exchange LLC: 30만
35만회 노출, $2.5만$3만 지출 -
MAKE AMERICA GREAT AGAIN INC.: 6만
7만회 노출, $1.5천$2천 지출 -
Local Factor Group LLC: 17.5만
20만회 노출, $2천$2.5천 지출 -
Mary Peltola for Alaska: 0
1천회 노출, $0$100 지출 -
Alliance for a Better Minnesota State PAC: 0
1천회 노출, $300$400 지출 -
Friends of Jeff Keicher: 8만
9만회 노출, $500$600 지출 -
HOVDE FOR WISCONSIN: 2만
2.5만회 노출, $900$1천 지출 -
PROGRESSNOW COLORADO: 0
1천회 노출, $0$100 지출 -
Ginger Cruz for Congress: 0
1천회 노출, $0$100 지출 -
DONALD J. TRUMP FOR PRESIDENT 2024, INC.: 1천
2천회 노출, $0$100 지출 -
REPUBLICAN STATE LEADERSHIP COMMITTEE: 2.5만
3만회 노출, $1.5천$2천 지출 -
Right for America: 2만
2.5만회 노출, $800$900 지출 -
NILC IMMIGRANT JUSTICE FUND: 35만
40만회 노출, $3천$3.5천 지출 -
HARRIS FOR PRESIDENT: 3만
3.5만회 노출, $100$200 지출 -
ELECTRIC SYMPHONY LLC: 6만
7만회 노출, $800$900 지출 -
HMP: 40만
45만회 노출, $1만$1.5만 지출 -
ADD 2 ECOM LLC: 0
1천회 노출, $0$100 지출 -
BETTER NEVADA PAC: 20만
22.5만회 노출, $4천$4.5천 지출 -
PROGRESS MICHIGAN POLITICAL ACTION FUND (SUPERPAC): 0
1천회 노출, $0$100 지출 -
DUTY TO AMERICA PAC: 4.5만
5만회 노출, $500$600 지출 -
Public Democracy America: 60만
70만회 노출, $1.5천$2천 지출 -
Vote Yes For A Strong South Dakota: 8만
9만회 노출, $200$300 지출 -
Denny Wells for Alaska: 12.5만
15만회 노출, $1천$1.5천 지출 -
America PAC: 0
1천회 노출, $0$100 지출 -
DFL House Caucus: 0
1천회 노출, $0$100 지출
GN⁺의 정리
- Google의 광고 투명성 센터는 정치 광고의 투명성을 높이고, 광고주가 인증을 받도록 하여 신뢰성을 강화함.
- 광고 통계는 광고주의 노출 횟수와 지출 금액을 통해 광고 효과를 평가하는 데 도움을 줌.
- 이러한 정보는 정치 광고의 투명성을 높이고, 유권자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함.
-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플랫폼으로는 Facebook의 정치 광고 라이브러리가 있음.
Hacker News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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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CE VECTOR COMMUNICATIONS"라는 회사가 2024년 가장 많이 본 광고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검색 결과가 3개에 불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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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에서는 선거 캠페인 예산을 인구에 맞춰 5천만 달러로 제한하고 국가가 이를 전액 보상함. 미국 대통령 선거 캠페인은 인구당 비용이 60배 더 비쌈. 미국에서도 기업이 선거를 사들이는 것을 막기 위해 이러한 제한을 제안한 적이 있는지 궁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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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를 "지출 금액: 높은 순"과 "노출 횟수: 높은 순"으로 정렬하여 비교하는 것이 흥미로움. 4년 전 정치 광고는 훨씬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노출되었음. 올해의 광고는 더 비싸고 도달 범위가 작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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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에 따르면 광고 타겟팅은 성별과 연령을 기준으로 허용되지만 인종이나 종교는 허용되지 않음. 과거에는 이 네 가지 모두가 투표 제한에 사용되었고 현재는 법적으로 보호받고 있음. 왜 일부만 허용하는지 궁금함. 모두 금지하거나 모두 허용해야 한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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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광고에 대해 깊이 탐구하게 되었음. fultongrandjury.com이라는 웹사이트로 연결되며 처음에는 공식 정부 웹사이트라고 생각했음. 정부 웹사이트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아이디어가 흥미로웠음. "Our Community Media", "Small Town American Media", "Small Town Truth"라는 프로젝트의 일부임. 이들 웹사이트는 누가 운영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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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투명성 페이지에서 정책을 위반한 광고를 보여주지 않는 이유가 궁금함. 투명성의 일환으로 제거된 광고를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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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에 찬사를 보냄. Google 외의 모든 매체에도 이러한 투명성이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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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투명성 페이지에서 일부 광고가 "정책 위반"으로 숨겨져 있는 것이 이상함. 투명성 섹션에서는 이러한 광고나 위반 이유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질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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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pi-hole 광고 차단 규칙이 해당 페이지에 작동하여 제목은 볼 수 있지만 모든 이미지가 로드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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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년간의 데이터 범위에서 두 번째로 많은 광고비가 지출된 주는 캘리포니아였음. 캘리포니아는 스윙 스테이트와 거리가 멀다고 알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