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P by hankor 3달전 | favorite | 댓글과 토론

요즘 SEO에 대한 관심도가 정말 높은데요, 혹시 SEO, 키워드 성과 분석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고객 여정에 "검색"이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분석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한큐패스”, “푸켓 피피섬”은 마이리얼트립이 타겟해야 할 명확한 SEO 키워드입니다. (B2B에서는 명확한 타겟 키워드가 존재합니다)
특히 “오사카 주유패스” 처럼 키워드 검색량이 높고 검색 의도가 명확한 키워드는 상위 노출이 필요한 전략적인 키워드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검색해보면, 그렇지 못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포스트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이 어떤 키워드를 보완해야 할지와 어떻게 보완해야 할지, 그리고 우리 회사는 어떻게 해야할지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