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자율주행 Waymo, 샌프란시스코 외 지역 확장 최종 승인 확보
(sfchronicle.com)- 요약할 내용이 없음
Hacker News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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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 사용 후기: Lyft와 Uber의 서비스 질이 떨어져 Waymo를 더 자주 사용하게 됨. 차량이 항상 넓고 깨끗하며 조용함. 에어컨이 항상 작동하고, 운전자가 없어 아기가 잘 때 방해받지 않음. 단점으로는 요금이 Lyft와 Uber보다 10% 비싸고, 픽업 및 드롭오프 지점이 요청한 위치에서 조금 떨어져 있음. 추가 장점으로는 차 안에서 진정 음악 재생 목록을 선택할 수 있고, 다음 탑승 시 자동으로 재생이 이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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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 차량 관찰: 도로에서 Waymo 차량을 자주 볼 수 있음. 정지 신호에서 3-4초 동안 멈추고, 헤드라이트와 브레이크 등이 매우 밝음. 승객을 기다릴 때 공원이나 주차장 옆에 정차하여 주민들을 방해하지 않음. 수요가 낮을 때는 2-4대가 함께 모여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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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 탑승 경험: Waymo를 탈 때마다 기대됨. 조용하고 평화로운 공간에서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음. 단 한 번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아 차 내부가 매우 더웠던 경험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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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이용자의 신뢰: 자전거 이용자로서 Waymo가 인간 운전자보다 훨씬 신뢰할 만함. 더 많은 Waymo 차량이 도입되길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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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의 장점: 기본 차량이 매력적이며, 특히 키가 큰 사람에게 넓음.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고 재미있음. 운전자가 없어 차량의 분위기, 냄새, 청결도, 대화 여부 등이 일정함. Waymo의 확장을 기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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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의 단점: 긴 거리에서는 Lyft/Uber보다 비효율적임. 고속도로와 고속도로를 피하는 경로를 선택하여 이동 시간이 두 배로 길어질 수 있음. 도시 이벤트 중 도로가 차단될 때 인간 운전자의 직관과 전략이 부족함. 느리게 운전하여 다른 운전자들이 자주 추월하려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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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의 매력: Lyft와 Uber를 대체할 수 있음. AI를 사용하다가 인간 운전자가 그리워지면 다시 전환할 수 있음. Waymo는 모든 면에서 우수하지만 좋은 회사가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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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의 발전: 자율주행차에 대한 FUD(두려움, 불확실성, 의심)가 너무 많음. 각 지방 자치 단체가 자체 규제를 설정하는 것은 과도한 규제임. 자율주행차가 Uber와 Lyft보다 더 위험하다는 통계가 있다면 매우 놀라울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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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의 초기 단계: 아직 '허니문 단계'이지만,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다른 차를 운전하거나 Waymo를 탈 때 Waymo를 좋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