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 News 의견
- 스위스 여행 중 도시의 물리적 공간에 광고가 훨씬 적은 것을 발견하고 이로 인해 도시의 아름다움과 개성이 돋보였다고 느낌.
- 자신의 도시에서는 야외 광고 공간 계약을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 제공과 연계하여, 광고 공간을 독점적으로 판매하면서 도시의 미관을 개선하고 건강한 교통 수단을 촉진함.
- 도로와 고속도로에 설치된 광고판이 운전 중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며, 광고 없는 도시를 지지함.
- 광고로 가득 찬 도시의 시각적 과부하가 생동감을 주는 것을 좋아하며, 광고 없는 도시에 반대하는 개인적인 견해를 표현함.
- 모든 광고를 차단하여 삶이 더 평화롭고 고요해졌다고 느끼며, 물리적 공간의 광고를 제거하는 이니셔티브를 지지함.
- 공공 표지판에 대한 중요 정보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 광고의 과잉으로 인해 중요한 정보를 필터링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함.
- 물리적 광고나 빌보드가 없는 도시나 국가를 방문했을 때, 시각적 자극이 줄어들어 쾌적함을 느낌.
- 광고에 대한 다양한 정도가 있으며, 일반적인 광고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대규모 광고는 시각적으로 불쾌하고, 추적 기능이 포함된 디지털 광고는 시민적으로 불쾌함.
- 광고가 개인의 주의를 빼앗아 평화로운 생각을 방해한다고 느낌.
- 광고 없는 환경이 주의 산만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Adfree Cities"와 관련된 콘텐츠에 관심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