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chine Customers : 돈을 내고 상품/서비스를 사는게 사람이 아닌 기계 고객. 2030년이 되면 매출의 1/5이 기계 고객에게서 나올 것
-
Generative AI : 2025년까지 큰 조직에서 보내는 아웃바운드 메시지의 30%가 AI에 의해 생성될 것
-
Digital Twin of the Customer : 고객의 동적인 가상 모델. 페르소나에서 데이터를 입력받아 어떤 것이 고객에게 동작 하고, 동작 안 하는지를 테스트 가능
-
AR/VR : 2025년까지 B2B 판매의 80%가 디지털 채널에서 발생할 것. 이는 고객과 인게이지 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열심히 찾아봐야한다는 것을 의미. AR/VR은 필수요소가 될 것
-
Digital Humans : 인간의 특성, 성격, 지식, 마인드셋을 표현하는 인터랙티브한 AI. 2026년까지 B2B 구매자의 절반이 구매 사이클안에서 디지털 인간과 상호작용 하게 될 것
-
Emotion AI : 판매자의 공감 능력을 Disrupt해서 고객의 인게이지에 도움을 줌. 사용자의 감정을 분석, 처리, 반응하는 시스템
-
Multimodality : 판매자가 활동을 기록하는 여러 모드가 있어서 세일즈 리더들이 데이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도와줌. 2025년까지 B2B의 판매/구매 활동은 AI, ML, NLP를 통해서 주요 거래나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추출하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