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P by xguru 8일전 | favorite | 댓글 4개
  • 애플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Not Boring) Habits"가 자신의 체크박스를 디자인한 과정을 설명
  • 이 앱의 목표는 습관을 만들기 위해 뭔가를 하고 '체크박스를 누르는 행위'후에 보상 받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기에 체크박스 디자인이 정말 중요
  • 게임 느낌을 주기 위해 인터랙션 적용, 3D모델, 애니메이션, 소리, 햅틱등을 정교하게 디자인
tobyyun 8일전  [-]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상자깡 얘기도 생각나네요 ㅎㅎ
https://pgr21.com/humor/452562

개발자가 슬롯머신 개발 했었다고...

답변달기
ninebow 8일전  [-]

제목만 보고 '체크박스가 뭘...' 이라고 생각했는데, 본문의 영상을 보니까 정말 차이가 크네요.
한 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답변달기
kuroneko 8일전  [-]

습관, 할 일 등 스스로 관리하는 앱들이 대체로 체크박스 한 번만 누르면 끝나는지라 과연 이런 거로 동기부여가 될까 궁금했는데, 이런 정말 멋진 체크박스를 꾸욱 누를 수 있다면 상당히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변달기
roxie 7일전  [-]

접근이 아주 탁월하시네요 와우

답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