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검색 광고에서 가장 비싼 키워드들 정리 (US기준)
- 탑 5000 키워드의 카테고리별 순위
- 법률 19.4% > 교육 8.7% > 보험 6.1% > 중독 및 재활 프로그램 4.9% > 대출 1.1%
- CPC 기준 가장 비싼 키워드
- 1등 best motorcycle accident laywer : 클릭당 약 $900, 월 1300회 검색
- 2등 18 wheeler accident attorney : 클릭당 약 $350, 월 1200회 검색
- 3등 semi truck accident attorney : 클릭당 약 $345, 월 1100회 검색
- 높은 이윤을 내는 고가의 서비스 기업들은 종종 더 많은 비용을 지출
- 영리목적 온라인 대학들은 18.7%의 이윤과 약 4조의 세전이익을 내고 있음. 학생들이 평균 년 $15780(2천만원)을 내므로 키워드 하나당 10만원씩도 쓰는게 가능
- 수해(Water Damage)관련 산업은 이익율이 75%에 달하고, 수리 한번에 평균 $2500 정도를 청구하니까, 클릭당 $50 정도는 충분히 써도 됨
- 비싼 키워드를 피하는 법
- 랜딩 페이지 경험을 최대화
- 고퀄리티의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집중 : 키워드 조사는 중요하지만, 예전 처럼 최고의 키워드를 찾는 것이 중요하지는 않음. 좋은 광고 문구가 캠페인 실적 향상에 도움됨
- 클릭 사기 모니터링은 필수
- 모바일에 최적화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