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P by xguru 5달전 | favorite | 댓글 2개

- CampaignMonitor가 2021년에 보낸 1000억개의 이메일 데이터를 정리
- 업종별 평균 오픈율 / CTR(클릭율) / CTOR(오픈된 메일의 클릭율) / 구독해지율
ㅤ→ 메일 성공율이 가장 높은 업종은 "교육" : 오픈율 28.5% 에 CTR 4.4%
- 애플 iOS15의 MPP(Mail Privacy Protection)가 적용 되면서 오픈율은 올라가지만 CTOR은 내려감
ㅤ→ 모든 이메일을 pre-fetching 해서 다 오픈된 것처럼 보이게 하여 오픈율 추적을 못하게 만듬
- 일별 벤치마크
ㅤ→ 오픈율이 높은 날은 월요일
ㅤ→ CTR이 높은 날은 화요일
ㅤ→ CTOR이 높은 날은 수요일과 화요일
ㅤ→ 이메일 보내기 가장 안 좋은 날은 일요일/토요일

budlebee 5달전  [-]

전 주말의 conversion rate 가 평일보다 약 두배정도 높다는 자료를 보고 주말마다 메일을 발송하고 있었습니다.

https://marketingcharts.com/industries/media-and-entertainment-70354/ (yesmail 이란 곳의 분석인데, 원본 링크는 없어졌나 보네요.)

링크의 분석은 5년 전 것이라, 요즘이랑은 환경이 많이 다를수도 있겠네요. 1000억개에 비해 분석 데이터가 훨씬 적기도(70억개) 하구요.

답변달기
xguru 5달전  [-]

긱뉴스 위클리는 월요일 오전에 발송됩니다 ^^;

아직도 구독 안하셨다면 여기서! https://news.hada.io/weekly

답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