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P by xguru 2달전 | favorite | 댓글과 토론

- ZRET*팀이 2년간에 걸친 노력끝에 N64용 "젤다의 전설 : 시간의 오카리나" 를 읽기 가능한 C코드로 리버스 엔지니어링
ㅤ→ PC 버전 포팅 및 모딩이 가능해짐 (작년에 Super Mario 64도 이렇게 진행되었음)
- 닌텐도의 유출 콘텐츠나 저작권 있는 그래픽/사운드 자료들은 전혀 사용하지 않음
ㅤ→ 바닥부터 함수를 하나 하나 만들어서 작업
- 아직 문서화 작업 및 이름 및 구조 변경 작업은 남아있음
- 닌텐도 GameCube 마스터 퀘스트 버전을 이용했으며, 다른 버전의 "시간의 오카리나" 도 작업 예정

* ZRET : Zelda Reverse Engineering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