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P by xguru 2020-09-19 | favorite | 댓글 2개

- 지연 쉐이딩, 멀티카메라 렌더링, Scene Graph, Skinning
- 내장 Save/Load 엔진
- 바이노럴 사운드 지원
- FBX Loader
- 다양한 UI 위젯(버튼,리스트,팝업등)
- Unity 의 Mecanim 과 비슷한 Animation blending state machine
- 간단한 물리엔진 내장
- 간단한 Scene 에디터 내장
- 자원 관리도구 ( 텍스쳐, 모델, 사운드 )

흥미롭게 잘봤습니다 궁금해서 https://fyrox-book.github.io/fyrox/introduction.html 가이드를 조금 살펴보니 ECS(유니티 엔진에 가까운 형태겠죠)가 아닌 OOP 구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HN에서도 칭찬이 많습니다. 꽤 다양한 도구들을 거의 혼자 개발한 거 같아 신기해서 개인 프로필을 보니
발더스게이트3 와 Divinity: Original Sin 을 만들었던 Larian Studio 에서 게임 도구 개발하던 친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