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P by sungchi 18일전 | ★ favorite | 댓글 19개

캐릭터 설정을 만들어 다른 사용자들이 만들 캐릭터와 대결하고 승패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는 작은 웹게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react, supabase, gemini-2.0-flash를 사용합니다.

9전무승무패도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new row violates row-level security policy for table "characters"
이런 오류가 뜨면서 캐릭터 생성이 불가해요

브라우저를 ctrl+f5 / ⌘ + R 등으로 새로고침해주시겠어요? 보안을 위해 어제 밤에 DB 직접 접속 코드를 API 방식으로 바꿨습니다.

처음 만들어놓은 캐릭터가 너무 많이 패배해서 새로운 캐릭터를 설정해놨습니다. 좀 강력한듯..

저도 요즘 AI와 토이프로젝트로 웹게임 제작을 하고 있는데, sungchi님을 본받아야겠네요 아이디어를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정말 최근에 해본 게임 중 가장 재미있게 했어요.
이렇게도 지다니!!!

win은 승리를 쟁취하려 주먹을 뻗었지만, 우울은 시작하자마자 허무한 표정으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승리 조건은 충족되었지만, win은 찝찝함을 감출 수 없었다. 우울은 죽음으로써 승리했다.

배틀 히스토리가 남으면 좋겠습니다. 배틀 결과가 재밌어요

제 인생 캐릭터가 전패하고 있어요.
이제 마법의 시대는 저물었나... orz 회귀 캐릭터로 설정을 바꿔야 하나...

무한 차원 텍스트 인과율, 항상 어떤 승부가 일어나면 모든효과가 무로 돌아가고 Gon이 승리한다는 결과가 강제됨. 행위가 있고 결과가 있는게 아니라 승리한 결과에 과정이 짜맞춰짐.

ELO 점수 1258
순위194, 승률 80.25%
전적
총 배틀 157, 승리 126, 패배 28, 무승부 3

위 전적으로 마무리합니다. 역시 텍스트가 재미 짱이네요 👍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마징가제트를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수퍼로봇, 마징가의 모든 무장의 파워업 버전을 탑재하고 추가로 인과율 병기를 탑재, 수많은 미래에서 필승의 미래를 선택한다. 그야말로 무적

로 작성했는데 3전 1승 2패입니다. 이기기 어렵네요 ㅎ

zzzzㅋㅋㅋ 너무 재밌는데요 패배했을 때 상대방의 어떤 능력 때문에 패배했는지 자세히 알고 싶어요!

짱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고나니깐 오기 생겨서 캐릭터 더 만들게 되네요

ㅋㅋ 옛날엔 웹게임 진짜 많이 했는데 그 시절 생각나네요

단순해서 더 재밌네요.
제가 열심히 작성한 것보다 AI가 작성해준 설정이 승률이 더 높아요 ㅎㅎㅎㅎ

세상 유치하지만 괜히 오기가 생기네요

너무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