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 News 의견
  • Shopify 대시보드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며, 총 거래액은 4100만 달러이고, 이 중 480만 달러가 의심스러운 사기 거래로 차단됨. 이는 거래의 거의 12%에 해당하는 높은 비율임.
  • 디자이너들이 숫자를 멋지게 보이게 만드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함. 대시보드와 같은 곳에서 숫자를 멋지게 표현하는 것은 좋은 디자인 도전 과제가 될 수 있음.
  • Stripe를 통해 처리된 거래액은 약 32억 달러이며, 거래 건수는 약 4200만 건임. Stripe의 '표준' 요금을 기준으로 할 때, 단일 일자에 거래 처리만으로 약 1억 54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림. Stripe가 얼마나 많은 수수료를 가져가는지는 명확하지 않으며, 카드 네트워크와 발급 은행과 수익을 나눠야 할 가능성이 있음.
  • 80년대 스타일을 좋아하며, 스와이프할 때 나타나는 패럴랙스 효과가 매우 잘 구현되었다고 평가함. 벨기에 Atos Worldline에서 학생으로 일할 때, 건물 입구에 비슷한 대시보드가 있었음.
  • 물리적으로 구매된 모든 제품이 출처, 제조, 저장, 포장, 운송 등의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기술적으로 매우 인상적임.
  • 숫자는 인상적이지만, 기준선이 누락된 것 같음. 예를 들어, 현재 Stripe에서 '역대 최고의 날'을 기록하고 있는 비즈니스가 8500개라고 하지만, 평소에는 어떤 수치인지 알 수 없음.
  • 이 비디오 게임에는 "인트로 건너뛰기" 기능이 필요함.
  • Stripe가 거래당 약 2%의 수수료를 부과한다고 가정할 때,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음.
  • 현재 용량 대비 12%의 요청 부하는 낮은 것으로 보임. 경험에 따르면, 간단한 숫자로 요약할 수 있을지라도, 위험을 고려하여 30-50%의 용량을 목표로 함. Stripe의 경우 12%가 정상인지, 특히 이번 주말 수요가 급증할 것을 알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 조심스러움. 인프라가 빠르게 확장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최적화되지 않은 것으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