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는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제품 관리자의 역할이 종종 실수라고 주장합니다.
- 회사는 종종 강력한 산업 지식과 자금 조달 능력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설립되지만, 반드시 소프트웨어 제품을 구축하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는 것을 제안합니다.
- 창업자들은 제품 중심 회사는 제품 관리자에 의해 관리되어야 한다는 믿음으로 제품 관리자를 고용하여 결정을 내립니다.
- 기사는 회사의 통제권을 한 사람에게 주는 아이디어, 특히 그 사람이 비전, 카리스마, 기술적 기술을 갖춘 '탁월한' 개인이 아닌 경우에 대해 비판합니다.
- 저자는 Jeff Bezos, Steve Jobs, Elon Musk와 같은 역사적인 많은 위대한 인물들이 제품 관리자가 아니었지만 그들의 비전과 기술에 의해 추진되었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 기사는 안전을 우선시하고 정치, 데이터 기반의 결정, 프레임워크에 초점을 맞추는 보통의 제품 관리자를 고용하는 것에 대한 경고를 합니다. 이는 회사 성과와 사기의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저자는 개인적인 책임 없이 팀에서 일하는 것에 열정을 가진 '매일 훌륭한 사람들'을 고용하는 대안 모델을 제안합니다.
- 기사는 일부 제품 관리자는 '탁월할' 수 있지만, 그들은 소수이며 대부분은 위대함으로 이끌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 결론을 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