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 by neo 2023-10-17 | favorite | 댓글 1개
  • 안녕하세요, HN! 저희는 Radical의 공동 창업자인 James와 Cyriel입니다. 저희는 지속적인 비행을 위해 설계된 자율 태양광 항공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20피트 프로토타입이 24시간 이상 끊임없이 비행했는데, 이것은 이 비디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href="https:&#x2F;&#x2F;youtu.be&#x2F;E6oDxQYEksc" rel="nofollow noreferrer">https:&#x2F;&#x2F;youtu.be&#x2F;E6oDxQYEksc</a>. 저희 웹사이트는 <a href="https:&#x2F;&#x2F;:///www.radicalaero.com&/… 있습니다.
  • 저희의 항공기는 특정 지역 위를 몇 달 동안 비행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미지 촬영, 감지, 통신 등의 작업을 위한 다양한 페이로드를 운반합니다. 저희가 만드는 것은 일부는 드론처럼, 다른 일부는 위성처럼 작동합니다.
  • 저희의 항공기는 배터리 전기식이며 프로펠러로 구동됩니다. 고기동 효율을 위한 큰 날개가 있으며, 이는 대기권의 희박한 공기에서 비행하는 데 필요한 리프트를 생성합니다. 날개는 태양전지로 덮여 있으며, 낮에는 이것이 항공기를 구동하고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 항공기는 완전히 자율적입니다; 전체 자동 조종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고 위치, 공기 속도, 그리고 다른 주요 데이터 스트림을 위한 다양한 센서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드론 또는 UAS와 매우 유사합니다). 항공기는 약 70,000피트 (20km)의 고도에서 비행하여 구름, 민간 항공 트래픽, 그리고 대류권의 휘몰아치는 바람을 피합니다.
  • 저희는 기술을 반복적인 설계 철학으로 접근합니다 - 저희는 계속해서 건설하고 학습할 것입니다. 저희는 상용 부품을 사용하고 빠르게 반복하며, 조립이 쉽도록 설계하여 비용을 낮춥니다. 예를 들어, 청사진에서 비행까지, 저희는 20피트 항공기를 두 달 이내에 설계, 제작, 비행시켰습니다.
  • 저희 둘 다 항공우주 공학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그 후에는 Amazon Prime Air에서 배송 드론에 대해 함께 6년 동안 일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다르지만 - 저희는 지금까지 Radical에서 드론과 로봇 공학 하드웨어에 대한 지식이 매우 소중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저희는 개발 중인 기술에 대해 정말로 흥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계를 밀어내는 도전적인 물리학 문제입니다. 이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Hacker News 의견
  • 레디컬(Radical), 자율 고도 태양광 항공기의 출시에 대한 기사
  • 한 댓글러는 프로젝트에 대한 감탄을 표현하며, 유사한 개념에 대한 자신의 분석을 공유하고 다양한 고도에서의 태양 복사량을 추정하는 모듈을 제안
  • 다른 댓글러는 프로젝트를 에어버스 제피르(Airbus Zephyr)와 비교하며, 항공기에서 사용된 태양광 및 배터리 시스템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
  • 항공기가 산불 모니터링에 사용되는 것을 제안하며, 10cm 실시간 뷰가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제시
  • 항공기가 70k 피트까지 상승하는 것에 대한 질문과 별도의 발사 차량이 필요한지에 대한 의문 제기
  • 원문에 연결된 비디오에 대한 경고, 발작을 유발할 수 있는 고주파 번쩍임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음
  • 한 댓글러는 페이로드에 대한 전력 및 무게 예산에 대해 문의하며, 저전력 소비 RF 빔포밍 기술을 개발하는 자신의 스타트업과의 협력 가능성을 제안
  • 항공기에 대한 잠재적 시장 제안, 서해안의 전력 회사, 해안/어업 모니터링, 개발 중인 국가의 자원이 부족한 해안 경비대를 포함
  • 텔레메트리를 위한 백엔드가 구축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 만약 아니라면 추가로 논의할 제안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