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zilla의 *Privacy Not Included 프로젝트는 모든 주요 자동차 브랜드의 새로운 인터넷 연결 모델이 기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표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이 연구는 이러한 차량들이 인종, 체중, 성적 활동 등 민감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데이터 수확 기계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 BMW, Ford, Toyota, Tesla, Subaru와 같은 브랜드들은 운전자의 인종, 얼굴 표정, 체중, 건강 정보, 운전 경로 등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일부 차량은 성적 활동, 인종, 이민 상태에 대한 정보와 같은 예상치 못한 데이터까지 수집했습니다.
- 현대 자동차는 마이크, 카메라, 운전자가 자동차에 연결하는 전화 등 다양한 데이터 수확 도구를 사용합니다.
- 제조사들은 또한 자신들의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 데이터를 판매하거나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Nissan은 가장 나쁜 위반자로 지목되었으며, 제조사가 성적 활동, 건강 진단 데이터, 유전 데이터 등의 정보를 수집한다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제시했습니다.
- Volkswagen, Kia, Mercedes-Benz와 같은 다른 브랜드들도 광범위한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대상화된 광고 또는 모니터링에 사용합니다.
- Mozilla는 브랜드들이 수집하는 데이터 중 어떤 것이 암호화되는지를 확인할 수 없었으며, Mercedes-Benz만이 이 조직의 질문에 응답했습니다.
- 많은 자동차 브랜드들이 "개인 정보 보호 세탁"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개인 정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동의에 대한 문제도 문제가 되고 있으며, Subaru와 같은 브랜드들은 승객들을 회사에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동의를 준 "사용자"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