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프로젝트나 회사일을 하다보면 겪는 에러상황들이 많은데 예전에는 블로그에 정리해서 올려보기도 하다가 이제는 바쁘고 귀찮고 나중에 하자... 라고 하다가 결국 또 똑같은 이슈로 시간낭비할 때마다 정리해야지 라는 마음만 먹곤 하는데요.
그러다 저는 최근부터는 노션에 간단하게 정리하기 시작하다 보니까 더 좋은 방법이 없나 궁금해 지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에러 해결과정을 관리 하시나요?
일감 큰 틀은 레드마인 노션 연동해서 사용하고
세부 작업 내용은 제 pc에 작업 내용 정리해서 일감 번호로 디렉터리 생성 후 관리 합니다.
(나중에 해당 일감 번호를 everything으로 검색 하는 방식으로 사용)
노션에 간판보드로 이슈넘버 자동으로 따서 사용중입니다.
필요하다면 export하거나 바로 쉐어 할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제 경우는 1년에 150개 이슈 정도라 크게 무겁거나 하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