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 by neo 2023-06-26 | favorite | 댓글 1개
  • Hypersomnia: 현대 C++로 작성된 게임 엔진 없는 온라인 슈팅 게임
  • 게임은 격렬한 결투와 클랜 전쟁을 특징으로 하며, 무한한 커뮤니티 콘텐츠를 위한 인게임 맵 에디터가 있습니다.
  • 게임은 24개의 독특한 총기, 4개의 수류탄, 7개의 근접 무기 및 6개의 마법 주문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10개의 커뮤니티 맵과 2개의 게임 모드(폭탄 해제 및 건 게임)가 있습니다.
  • 게임은 rectpack2D, Entity-Component-System 및 크로스 플랫폼 시뮬레이션 결정론을 비롯한 현대적인 C++ 라이브러리 및 기술을 사용합니다.
  • 게임은 무작위 행동을 하는 귀여운 물고기 및 곤충 AI와 메모리 풀 구현, O(1) 할당 및 해제, 완전히 조정 가능하고 결정론적인 연속 저장소를 특징으로 합니다.
  • 게임에는 내장된 자체 업데이터, 디스코드 및 텔레그램 알림, 게임 맵을 위한 아름답고 간단한 JSON 형식이 있습니다.
  • 게임은 ImGui로 만든 에디터를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 정의 리소스 및 클릭 한 번으로 작업 중인 맵을 플레이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은 Windows, Linux 및 MacOS 플랫폼에서 빌드할 수 있지만, 특정 종속성 및 clang 및 특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빌드해야 합니다.
  • 빌드 프로세스는 CMake, ninja 및 LLVM 툴체인 버전 13 이상을 사용하며, 디버그, 릴리스 및 RelWithDebInfo 세 가지 구성으로 빌드할 수 있습니다.
  • 게임에 기여하는 것을 환영하며, WIP 문서는 위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은 계속해서 활발하게 개발 중이며, 예상치 못한 혁명을 겪을 수 있습니다.
Hacker News 의견
  • 네트워킹은 크로스 플랫폼 시뮬레이션 결정론에 기반합니다.
  • Springrts는 2000년대 후반부터 RTS 게임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해 왔습니다.
  • 부동 소수점에 대한 100% 결정론적인 동작을 얻으려면 동일한 컴파일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 게시물 제목은 해석하기 어렵지만, 그 업적은 놀라웠습니다.
  • 저자는 상업적 지원, 스팀 출시 및 게임 효과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
  • 이러한 오픈 소스 프로젝트는 감사하게 받아들여지며 교육적일 수 있습니다.
  • MacOS 빌드 가이드 링크가 끊어졌습니다.
  • 클라이언트 연결 시 물리 상태를 다시 빌드하는 것은 동기화에 대한 멋진 해결책입니다.
  • 게임 플레이는 Infantry Online이라는 오래된 탑다운 슈터와 유사합니다.
  • 저자는 수년간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이 고급 프로젝트에 대한 축하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