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P by xguru 11달전 | favorite | 댓글 3개
  • 윈도우, 리눅스, OS X 에서 컴파일 지원
  • 효율적인 병렬 & 분산 컴파일
  • 로컬 & 네트워크 캐시 지원
  • Unity/Blob 빌드 지원(여러개의 CPP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컴파일/링크 시간을 단축)
  • 멀티 플랫폼/멀티 타겟을 한번에 빌드 가능
    • 타겟 : Windows, OS X, Linux, IOS, Android, Xbox, PS3, PS4, PS5, Wii, WiiU, Switch,..
    • MSVC, GCC, SNC, Clang, GreenHills, CodeWarrior, NVCC (CUDA), VBCC 등 지원

역시 distcc가 떠올라 찾아보니 이 포스팅에서 비교한 내용이 있네요.
생각보다 Fast build가 새로운 무언가는 아니었네요.

http://logicle-cplusplus.blogspot.com/2017/09/…

러스트도 분산 빌드 기술이 좀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아직 적당한 것은 안 보여서 아쉽네요.

게임회사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