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Build - 고성능 분산 빌드 시스템 오픈소스
(fastbuild.org)- 윈도우, 리눅스, OS X 에서 컴파일 지원
- 효율적인 병렬 & 분산 컴파일
- 로컬 & 네트워크 캐시 지원
- Unity/Blob 빌드 지원(여러개의 CPP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컴파일/링크 시간을 단축)
- 멀티 플랫폼/멀티 타겟을 한번에 빌드 가능
- 타겟 : Windows, OS X, Linux, IOS, Android, Xbox, PS3, PS4, PS5, Wii, WiiU, Switch,..
- MSVC, GCC, SNC, Clang, GreenHills, CodeWarrior, NVCC (CUDA), VBCC 등 지원
역시 distcc가 떠올라 찾아보니 이 포스팅에서 비교한 내용이 있네요.
생각보다 Fast build가 새로운 무언가는 아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