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P by robin 2달전 | ★ favorite | 댓글 8개
  • 기본적으로는 Breakout 변형판
  • 뱀서식 업그레이드 기능 포함
  • 회전 칼날, 폭발, 전기 충격 등의 업그레이드

보스 벽돌, 더 맛나는 손맛 등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이디어 주세요 !

현재 글로벌 DAU 100정도 되어요. Hacker News에 올렸더니 꽤 좋아하시네요.

추가로 재밌는 게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가끔 놀러와서 플레이할게요 !

231턴 까지 깼습니다. 아 완전 취향저격 게임이라 3시간 동안 푹 빠졌네요. 3시간 돌려주세요..

버그:

  1. 아이템 모달 두 개 동시에 뜨면 하나가 무시되는 것 같네요.
  2. 속도를 주체할 수 없게 되면 공이 화면에서 이탈합니다.
  3. 속도를 주체할 수 없게 되면 공이 벽을 뚫습니다.

개선점:

  1. 공 사이즈가 커지는게 왜 이점인지 모르겠어요. 공이 커지면 틈 사이로 파고들지 못해서 공 사이즈 커지는 아이템은 기피하게 되네요.
  2. 후반부에는 아이템이 그냥 아예 안나오네요. 그래서 자석 아이템은 이점이 없어보입니다.
  3. 점진적 속도 증가 아이템에 맥시멈 리미트를 좀 더 줄여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100턴만 넘어가면 벽 통과/화면 이탈 버그를 이용해서 플레이 해야되네요 ㅠ

아이디어:

  1. 로그라이크/뱀서라이크를 벤치마킹 하신거면 아이템마다 고유한 이름이 붙는게 어떨까요?
  2. 중첩 아이템 말고 유니크한 아이템도 있으면 어떨까요? 예를 들어 공 시작점을 조절할 수 있다던지..

재밌네요..
한번에 두가지의 아이템 업그레이드 블록?을 깨면 모달이 중첩되어 한번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아이템 업그레이드 모달이 뜨고 동시에 게임오버가 되면 게임이 멈추는 버그가 있어요.

게임은 재밌어요 그런데 제 폰에서 turn 5 만 되어도 버벅임이 너무 심한데 제 폰이 성능이 낮아서 그런건지 최적화가 더 필요한건지 헷갈리네요

아이폰 16씁니다

재밌네요! 앱으로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

재밌네요ㅋㅋㅋㅋ

헉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꾸준히 업데이트 해볼게요 ㅋㅋ

화이팅입니다 !! 디스코드 운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