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GN: Smash Balls - 뱀서라이크 벽돌깨기
(smash-balls.app)- 기본적으로는 Breakout 변형판
- 뱀서식 업그레이드 기능 포함
- 회전 칼날, 폭발, 전기 충격 등의 업그레이드
보스 벽돌, 더 맛나는 손맛 등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이디어 주세요 !
현재 글로벌 DAU 100정도 되어요. Hacker News에 올렸더니 꽤 좋아하시네요.
231턴 까지 깼습니다. 아 완전 취향저격 게임이라 3시간 동안 푹 빠졌네요. 3시간 돌려주세요..
버그:
- 아이템 모달 두 개 동시에 뜨면 하나가 무시되는 것 같네요.
- 속도를 주체할 수 없게 되면 공이 화면에서 이탈합니다.
- 속도를 주체할 수 없게 되면 공이 벽을 뚫습니다.
개선점:
- 공 사이즈가 커지는게 왜 이점인지 모르겠어요. 공이 커지면 틈 사이로 파고들지 못해서 공 사이즈 커지는 아이템은 기피하게 되네요.
- 후반부에는 아이템이 그냥 아예 안나오네요. 그래서 자석 아이템은 이점이 없어보입니다.
- 점진적 속도 증가 아이템에 맥시멈 리미트를 좀 더 줄여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100턴만 넘어가면 벽 통과/화면 이탈 버그를 이용해서 플레이 해야되네요 ㅠ
아이디어:
- 로그라이크/뱀서라이크를 벤치마킹 하신거면 아이템마다 고유한 이름이 붙는게 어떨까요?
- 중첩 아이템 말고 유니크한 아이템도 있으면 어떨까요? 예를 들어 공 시작점을 조절할 수 있다던지..
재밌네요..
한번에 두가지의 아이템 업그레이드 블록?을 깨면 모달이 중첩되어 한번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아이템 업그레이드 모달이 뜨고 동시에 게임오버가 되면 게임이 멈추는 버그가 있어요.
게임은 재밌어요 그런데 제 폰에서 turn 5 만 되어도 버벅임이 너무 심한데 제 폰이 성능이 낮아서 그런건지 최적화가 더 필요한건지 헷갈리네요
아이폰 16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