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 공개: 내가 만든 단어 게임, 어머니의 호평. 당신의 의견은?
(whatsit.today)- 이 게임은 숨겨진 단어를 풀어내는 게임임
- 주어진 글자들을 조합하여 단어를 만드는 방식임
- "ROYSR", "KSING", "ATCNA", "CHSES", "OKRPE"와 같은 글자들이 제공됨
- 각 글자 조합을 통해 올바른 단어를 찾아내는 것이 목표임
Hacker News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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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이너 출신의 제품 관리자가 퍼즐/단어 게임에 대한 의견을 공유함
- 타이머(긴급성)는 사고 게임에 적합하지 않음
- 타이머가 필요하다면, 시간을 증가시키는 방식으로 고려할 것
- 시간 제한 게임이라면 명확한 "시작" 버튼이 필요함
- 사용자가 게임을 하지 않을 때는 타이머를 멈추는 것이 좋음
- Wordle 스타일의 일일 게임에서 "다시 플레이" 옵션은 필요하지 않음
- 미국 중심의 게임이어도 괜찮음, 수익화에 매우 진지하지 않다면 문제 없음
- 첫 사용자에게 퍼즐 시작 전에 규칙을 보여주는 것을 고려할 것
- 퍼즐에 전체적인 테마를 추가하여 더 흥미로운 발견의 순간을 제공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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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게임을 국제 관객에게 소개할 때 미국 중심의 스포츠 팀 이름은 적절하지 않음
- 단어로 해결할 수 있었지만, 의미가 없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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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와 아내가 https://bracket.city라는 일일 퍼즐 게임을 즐기고 있음
- 힌트를 자주 요청하여 좌절을 줄이는 것을 추천함
- 몇 주 후에 3일 연속 100점을 기록 중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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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퍼즐을 해결하며 게임의 개념을 좋아하게 됨
- 타이머가 퍼즐 간 전환 시 초기화되지 않는 점이 좋음
- 피드백:
- 새로운 퍼즐 시작 전에 시작 버튼이 필요함
- 캘린더 버튼이 퍼즐을 전환하는 것을 몰랐음, "다른 퍼즐 플레이?" 버튼 추가를 제안함
- 일부 퍼즐이 너무 쉬움, 예를 들어 "PAWSN"은 너무 명백함
- 모바일 웹사이트나 앱으로 만들면 좋을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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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는 좋지만 새로운 개념은 없음
- 잡지나 어린이 메뉴에서 동일한 게임을 본 적이 있음
- 사람들의 관심을 끌려면 새로운 기믹이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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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도전(스포츠 팀)은 너무 쉬웠음
- 모든 단어가 복수형이라 4글자 단어를 푸는 것과 같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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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날의 퍼즐로 이동하는 데 너무 많은 클릭이 필요함
- 페이지 상단에 큰 좌우 화살표를 추가하는 것을 제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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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크탑에서 플레이하는 사용자가 키보드로 입력할 수 있도록 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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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도전이 쉬웠지만 다른 날의 퍼즐도 즐겼음
- 실패 후 답을 보여주는 옵션을 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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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피드백:
- 데스크탑에서 키보드 입력이 가능하면 좋겠음
- 5분 타임아웃 대신 "포기" 버튼이 필요함
- 카테고리를 주지 않고 단어를 풀고 나서 카테고리를 추측하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