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심즈 게임 디자인 문서 (1997)
(donhopkins.com)-
디자인 문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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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캐릭터와 관련된 질문을 다루는 문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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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니메이션 클래스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문서 -
AnimationDocumentation.pdf
: 애니메이션 문서화에 대한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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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트 부서의 사후 분석 보고서 -
BrainstormProblemList.pdf
: 브레인스토밍 문제 목록 -
Ch00-TableOfContents.pdf
: 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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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표 설정에 관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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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세계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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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픽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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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움직임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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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대한 설명 -
Ch13-Sound.pdf
: 사운드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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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구에 대한 설명 -
Ch17-TDSB.pdf
: TDSB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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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20-Documentation.pdf
: 문서화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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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함된 상호작용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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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릭터 렌더링 세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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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합 아트 자산 목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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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생성 규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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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뻐꾸기 시계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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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ith 문서 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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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ith 기본 요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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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gure NG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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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동 소수점 압축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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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니피그 케이지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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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트 사운드 리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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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트 시스템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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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복을 추구하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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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efferson 캐릭터 모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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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efferson 데모 튜토리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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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efferson 게임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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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efferson 콘텐츠 스펙트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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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객체 파일 형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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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객체 IFF 파일 형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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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객체 목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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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객체 제작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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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DSB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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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DS 편집 할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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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 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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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Sims 디자인 문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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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Sims 파이 메뉴 -
TheSimsProjectCompletion.pdf
: The Sims 프로젝트 완료 -
TheSimsQuickStartGuide.pdf
: The Sims 빠른 시작 가이드 -
TheSoulOfTheSims.pdf
: The Sims의 영혼 -
TheStateOfTheArtAndGame.pdf
: 예술과 게임의 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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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구 제안 업데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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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ansmogrifer 개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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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상 머신 -
VMDesign.pdf
: 가상 머신 디자인 -
VirtualMachine.pdf
: 가상 머신 -
VitaboyOverview.pdf
: Vitaboy 개요 -
WallLights.pdf
: 벽 조명 -
XAnimatorDesign.pdf
: X 애니메이터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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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cker News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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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ims는 나에게 마법 같은 게임으로, MAX를 배워 게임에 나만의 아이템을 넣고 비전투 렌더링, 스프라이트, z-buffer 등을 배우게 한 게임임
- 여전히 3D 작업과 게임 모딩을 통해 컴퓨터와 상호작용하는 최고의 방법을 배움
- 장난감 같은 특성이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음
- 개인적으로는 몇 주 동안 건축에만 몰두하며, 가끔은 다른 세계에서 나 자신을 역할극하며 플레이함
- 때로는 심들을 가두기도 했지만, 오늘은 그런 전쟁 범죄를 기록하지 않겠음
- 다시 설치하고 멋진 집을 지을 수도 있지만, Factorio처럼 빠져들까 두려움
- 대신 이 글을 읽어볼 생각임, 대학에서 게임 디자인을 공부한 이후로 디자인 문서를 본 적이 없음
- 이 게임의 진정한 보석에 대한 통찰을 공유해줘서 고마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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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종류의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함. RCT는 꿈임
- 빠르게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명령어를 사용하면 됨
- 이 게임은 최고의 사운드트랙 중 하나를 가짐
- [유튜브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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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라움. 이 문서를 읽으니 많은 추억이 떠오름
- 건축 모드에서 집을 디자인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음
- 이 문서를 읽으니 얼마나 잘 디자인되었는지 깨달음
- 이 디자인 문서는 매우 풍부함
- 소프트웨어를 실제로 작성하기 전에 명확한 비전이 있는 곳에서 일하고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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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해줘서 고마움! 이 상징적인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어 기쁨
- 최근 비디오 게임 역사 재단 도서관에 대한 논의가 있었음
- 이 문서는 그 도서관에 좋은 추가물이 될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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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 찰스임! 이 모든 것을 보니 좋음, Don. 그 State of the Art 문서를 작성했던 기억이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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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멋짐! The Sims는 어릴 적 가장 좋아했던 게임 중 하나였고, 그 내부 작동을 엿볼 수 있어 매우 흥미로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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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구동하는 스크립트 언어도 있으며, 여기에서 부분적으로 문서화되어 있음
- [Simantics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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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기니피그 케이지 질병... 그걸 제안하는 게 재미있었을 것임
- 나중에 추가된 소의 식물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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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The Sims의 영혼을 위한 프로토타입으로, Will Wright가 1997년 1월 23일에 작성한 것임
- 이 코드는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및 프로토타이핑 기술의 흥미로운 예임
- Will이 이 원래 프로토타입 코드를 작성한 이후로 The Sims 코드는 많이 변했음
- 예를 들어, 더 이상 "스트레스" 동기가 없음
- 그래서 기본적으로 그들은 약물에 취한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