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 News 의견
  • 네트워킹 기술에 대한 질문과 Unity 관련 기술적 도전 과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궁금증이 있음
  • 트레일러에 대한 피드백으로, 처음 5초를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것을 제안하며, 게임의 다양한 요소를 보여줄 것을 권장함
    • 스킬 트리, 아이템/장비, 상점, 다양한 지역 등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있음
  • Sherwood Dungeon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함
  • 동의 배너를 넘지 못해 트레일러를 보지 못했으며, 온보딩 경험이 좋지 않았다고 언급함
  • 캐릭터 선택 후 게임 로딩 중 wasm 오류가 발생했으나, 두 번째 시도에서는 게임 로딩에 성공함
    • 2012년 Thinkpad로는 낮은 그래픽 설정에서도 12 FPS로 성능이 부족했으며, 미국에만 서버가 있어 200 이상의 핑이 발생함
    • 그래도 게임이 멋져 보이며, 개선할 부분에 대한 행운을 빌어줌
  • 데스크톱 전용인지에 대한 질문이 있으며, 트레일러만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언급함
  • 전반적으로 즐거운 경험이었으나, 초보자로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헤매는 시간이 많았다고 함
  • 인디 스튜디오로서의 출시를 축하하며, 게임이 훌륭해 보인다고 칭찬함
  • "Play Now" 버튼을 누른 후 발생한 오류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함
  • 브라우저에서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인터넷 전역의 MMO를 만들고 싶었으며, 3D 지식은 없지만 이 게임이 놀랍다고 평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