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aphy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Google Sheets, GA, Google Search Console 등)에서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 대시보드로 만들 수 있는 도구
  • AI 기능을 활용해 데이터를 빠르게 해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음
  • 데이터 공유가 쉬워 내부 팀원, 클라이언트 등에게 선별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수 있음
  • 무료 계정으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임베딩 및 외부 링크 공유가 자유로워 BIP에 활용하기 좋음
  • 데이터 출처가 다양하고, 해석 역량이 다르며, 공유가 어려운 문제를 Graphy가 해결하고 있음
  • Graphy의 사용 사례로는 PM, 인디 메이커, 세일즈 매니저 등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