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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라이트 기술 소개: 앨런 웨이크 2, 게임 비주얼과 성능 향상을 위한 노스라이트 기술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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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지향 게임 오브젝트 모델: 코어 엔진, 효율적인 메모리 사용과 병렬 실행을 위한 ECS 도입으로 더 풍부한 게임 세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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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셀 기반 캐릭터 컨트롤러: 새로운 캐릭터 제어 시스템, 복잡한 환경에서의 부드러운 탐색과 생동감 있는 캐릭터 움직임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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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된 NPC 보행: NPC, 모션 매칭을 통한 애니메이션 기반 움직임으로 더 현실적이고 제어 가능한 행동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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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적인 바람 효과: 바람 시스템, SDF를 사용하여 물리, 입자, 천에 영향을 주는 신뢰할 수 있는 바람 패턴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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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생 산포 도구: 대량 식생 저작 도구, 더 조밀하고 생생한 환경 및 확장된 시야 거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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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아 스크립팅 언어: 레벨 스크립팅과 게임플레이 시스템 단순화를 위한 로블록스의 루아로 전환, 코드 유지 관리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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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U 기반 렌더링 파이프라인: 새로운 렌더링 파이프라인, 메시 셰이더를 사용한 오클루전 컬링으로 성능 손실 없이 더 상세한 지오메트리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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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시저럴 GPU 애니메이션 식생: GPU 기반 스키닝 시스템을 사용한 식생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타일 리그와 아트 기반 애니메이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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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R 지원: 앨런 웨이크 2, HDR 및 SDR 디스플레이에서 스토리텔링과 분위기 향상을 위한 인간 컬러리스트에 의한 컬러 그레이딩으로 전체 HDR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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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투명도 및 대기 효과: MBOIT 사용, 안개, 물, 기타 투명 표면 렌더링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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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상된 VFX 도구: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 GPU 기반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활용한 복잡한 효과 생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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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 트레이싱 개선: 앨런 웨이크 2, 엔비디아와 협력하여 완전한 레이 트레이싱 직접 조명, 향상된 디노이징 및 간접 조명 알고리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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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디아 DLSS 혁신과 통합: 엔비디아 DLSS 프레임 생성 및 레이 복구 지원, PC 플레이어를 위한 최첨단 시각적 충실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