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 by neo 7달전 | favorite | 댓글 1개
  • O3DE는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오픈 소스 실시간 3D 엔진입니다.
  • 25개 이상의 회원 조직이 미래를 형성하는 사용자와 기여자의 활발한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O3DE는 고해상도, 모듈식, 상호 운용성, 크로스 플랫폼, 커뮤니티 주도, 오픈 소스, 클라우드 친화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게임, 로봇 공학, 메타버스, 교육 등 다양한 산업과 응용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엔진은 개방형 메타버스의 신흥 세계를 위한 몰입형 경험과 3D 디지털 자산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 또한 현대 교실의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학습 방식을 가능하게 하며, 이해를 깊게 하고 학습을 가속화하는 3D 기술을 제공합니다.
  • O3DE의 갤러리는 전 세계 사용자와 기여자 커뮤니티의 창작물과 시뮬레이션을 전시합니다.
  • 이 엔진은 Open 3D Foundation의 회원으로서 전 세계 25개 이상의 회사에 의해 지원됩니다.
  • Open 3D Foundation의 회원이 되면 O3DE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 O3DE 커뮤니티는 또한 구독을 통해 업데이트, 이벤트, 웹세미나, 뉴스를 공유합니다.
  • 엔진의 문서는 CC BY 4.0에 따라 배포되며, 상표, 개인 정보, 독점 금지 정책, 행동 규범 및 이용 약관을 준수합니다.
Hacker News 의견
  • 일부 사용자들은 O3DE 인터페이스가 혼란스럽고 지원되는 언어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음.
  • O3DE는 고성능 작업과 많은 액터를 처리하는 Godot의 대안으로 간주됨.
  • O3DE는 Crytek의 CryEngine 5를 기반으로 하는 Amazon Lumberyard를 기반으로 하며, C++17로 현대화됨.
  • O3DE의 병렬 렌더링 엔진 "Atom"은 Vulkan, DirectX 12,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함.
  • 일부 사용자들은 Filesystem Hierarchy Standard (FHS)를 무시하면서 .deb 패키지를 제공하는 결정에 의문을 제기함.
  • CryEngine과 Lumberyard에서 비롯된 O3DE의 역사는 흥미롭지만, 일부 사용자들은 이에 대해 논의가 부족하다고 느낌.
  • CryEngine으로 개발된 게임의 성능에 대한 비판이 있음.
  • Amazon과 Crytek 사이의 거래에 대해 Lumberyard가 CryEngine 위에 구축되고 나중에 O3DE로 오픈 소스화된 것에 대해 일부 사용자들이 궁금해함.
  • O3DE는 적절한 오픈 소스 엔진으로 간주되지만, 일부 사용자들은 이를 충분히 활용하지 않고 가시성이 부족하다고 느낌.
  • "New World" 게임은 O3DE를 사용하지만, 이 사실이 두드러지게 언급되지 않아 일부 혼란을 초래함.
  • Unity 논란 동안 O3DE는 무시되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Godot 또는 Unreal에 집중함.
  • O3DE의 오픈 소스 특성은 긍정적으로 보이지만, 일부 사용자들은 Apache 2와 MIT 라이선스의 이중 라이선싱에 혼란을 느낌.
  • O3DE, Godot, Stride, Unreal, jMonkeyEngine, NeoAxis를 포함한 여러 게임 엔진 옵션의 존재는 잠재적인 분열에도 불구하고 유익하다고 간주됨.
  • O3DE의 전신인 Lumberyard는 그것을 사용해야 했던 팀들로부터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음.
  • O3DE는 Chrome에서의 Google의 초기 렌더링 엔진인 O3D와 혼동해서는 안됨.
  • O3DE 프론트 페이지는 거의 200MB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것에 대해 비판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