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 by GN⁺ 13일전 | ★ favorite | 댓글 1개
  • 이 게임은 숨겨진 단어를 풀어내는 게임임
  • 주어진 글자들을 조합하여 단어를 만드는 방식임
  • "ROYSR", "KSING", "ATCNA", "CHSES", "OKRPE"와 같은 글자들이 제공됨
  • 각 글자 조합을 통해 올바른 단어를 찾아내는 것이 목표임
Hacker News 의견
  • 게임 디자이너 출신의 제품 관리자가 퍼즐/단어 게임에 대한 의견을 공유함

    • 타이머(긴급성)는 사고 게임에 적합하지 않음
    • 타이머가 필요하다면, 시간을 증가시키는 방식으로 고려할 것
    • 시간 제한 게임이라면 명확한 "시작" 버튼이 필요함
    • 사용자가 게임을 하지 않을 때는 타이머를 멈추는 것이 좋음
    • Wordle 스타일의 일일 게임에서 "다시 플레이" 옵션은 필요하지 않음
    • 미국 중심의 게임이어도 괜찮음, 수익화에 매우 진지하지 않다면 문제 없음
    • 첫 사용자에게 퍼즐 시작 전에 규칙을 보여주는 것을 고려할 것
    • 퍼즐에 전체적인 테마를 추가하여 더 흥미로운 발견의 순간을 제공할 것
  • 새로운 게임을 국제 관객에게 소개할 때 미국 중심의 스포츠 팀 이름은 적절하지 않음

    • 단어로 해결할 수 있었지만, 의미가 없었음
  • 동료와 아내가 https://bracket.city라는 일일 퍼즐 게임을 즐기고 있음

    • 힌트를 자주 요청하여 좌절을 줄이는 것을 추천함
    • 몇 주 후에 3일 연속 100점을 기록 중임
  • 많은 퍼즐을 해결하며 게임의 개념을 좋아하게 됨

    • 타이머가 퍼즐 간 전환 시 초기화되지 않는 점이 좋음
    • 피드백:
      • 새로운 퍼즐 시작 전에 시작 버튼이 필요함
      • 캘린더 버튼이 퍼즐을 전환하는 것을 몰랐음, "다른 퍼즐 플레이?" 버튼 추가를 제안함
      • 일부 퍼즐이 너무 쉬움, 예를 들어 "PAWSN"은 너무 명백함
    • 모바일 웹사이트나 앱으로 만들면 좋을 것 같음
  • UI는 좋지만 새로운 개념은 없음

    • 잡지나 어린이 메뉴에서 동일한 게임을 본 적이 있음
    • 사람들의 관심을 끌려면 새로운 기믹이 필요함
  • 오늘의 도전(스포츠 팀)은 너무 쉬웠음

    • 모든 단어가 복수형이라 4글자 단어를 푸는 것과 같았음
  • 다른 날의 퍼즐로 이동하는 데 너무 많은 클릭이 필요함

    • 페이지 상단에 큰 좌우 화살표를 추가하는 것을 제안함
  • 데스크탑에서 플레이하는 사용자가 키보드로 입력할 수 있도록 해야 함

  • 오늘의 도전이 쉬웠지만 다른 날의 퍼즐도 즐겼음

    • 실패 후 답을 보여주는 옵션을 원함
  • 몇 가지 피드백:

    • 데스크탑에서 키보드 입력이 가능하면 좋겠음
    • 5분 타임아웃 대신 "포기" 버튼이 필요함
    • 카테고리를 주지 않고 단어를 풀고 나서 카테고리를 추측하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