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게임 디자인 문서 (1997)
(donhopkins.com)- 
디자인 문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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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PeopleQuestion.pdf: 3D 캐릭터와 관련된 질문을 다루는 문서 - 
AnimationClassBreakdown.pdf: 애니메이션 클래스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문서 - 
AnimationDocumentation.pdf: 애니메이션 문서화에 대한 자료 - 
ArtDepartmentPostMortem.pdf: 아트 부서의 사후 분석 보고서 - 
BrainstormProblemList.pdf: 브레인스토밍 문제 목록 - 
Ch00-TableOfContents.pdf: 목차 - 
Ch01-Goals.pdf: 목표 설정에 관한 내용 - 
Ch02-World.pdf: 게임 세계에 대한 설명 - 
Ch03-Objects.pdf: 게임 내 객체에 대한 설명 - 
Ch04-People.pdf: 게임 내 사람들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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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06-Simulator.pdf: 시뮬레이터에 대한 설명 - 
Ch08-Framework.pdf: 프레임워크에 대한 설명 - 
Ch09-Architecture.pdf: 아키텍처에 대한 설명 - 
Ch10-Graphics.pdf: 그래픽에 대한 설명 - 
Ch11-Movement.pdf: 움직임에 대한 설명 - 
Ch12-CharacterAnim.pdf: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대한 설명 - 
Ch13-Sound.pdf: 사운드에 대한 설명 - 
Ch14-Resources.pdf: 자원에 대한 설명 - 
Ch16-Tools.pdf: 도구에 대한 설명 - 
Ch17-TDSB.pdf: TDSB에 대한 설명 - 
Ch18-ContentDevelopment.pdf: 콘텐츠 개발에 대한 설명 - 
Ch19-SoftwareDevelopment.pdf: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설명 - 
Ch20-Documentation.pdf: 문서화에 대한 설명 - 
Ch21-Happy.pdf: 행복에 대한 설명 - 
Ch22-ContainedInteractions.pdf: 포함된 상호작용에 대한 설명 - 
CharacterRenderingDetails.pdf: 캐릭터 렌더링 세부사항 - 
ComprehensiveArtAssetList.pdf: 종합 아트 자산 목록 - 
ContentCreationRules.pdf: 콘텐츠 생성 규칙 - 
CuckooClock.pdf: 뻐꾸기 시계에 대한 설명 - 
EdithDocumentationOverview.pdf: Edith 문서 개요 - 
EdithPrimitives.pdf: Edith 기본 요소 - 
FailureTrees.pdf: 실패 트리에 대한 설명 - 
FigureNG.pdf: Figure NG에 대한 설명 - 
FloatCompression.pdf: 부동 소수점 압축에 대한 설명 - 
GuineaPigCage.pdf: 기니피그 케이지에 대한 설명 - 
HappyFriendsHome-2-1.pdf: 행복한 친구들의 집에 대한 설명 - 
HitSoundReview.pdf: 히트 사운드 리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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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ToPursueHappiness.pdf: 행복을 추구하는 방법 - 
JeffersonCharacterModel.pdf: Jefferson 캐릭터 모델 - 
JeffersonDemoTutorial.pdf: Jefferson 데모 튜토리얼 - 
JeffersonDevelopment.pdf: Jefferson 개발 - 
JeffersonGameDescription.pdf: Jefferson 게임 설명 - 
JeffersonSpectrumOfContent.pdf: Jefferson 콘텐츠 스펙트럼 - 
JeffersonTools.pdf: Jefferson 도구 - 
MasterIDAndSubIndexOverview.pdf: 마스터 ID 및 하위 인덱스 개요 - 
MaxisSimRules.pdf: Maxis Sim 규칙 - 
MooseHead.pdf: 무스 헤드에 대한 설명 - 
NotesFromMaxisNewPen.pdf: Maxis New Pen의 노트 - 
ObjectFileFormat.pdf: 객체 파일 형식 - 
ObjectIFFFileFormat.pdf: 객체 IFF 파일 형식 - 
ObjectList.pdf: 객체 목록 - 
ObjectMakingProcedure.pdf: 객체 제작 절차 - 
ProgrammingObjectsInSim.pdf: Sim에서 객체 프로그래밍 - 
ProgrammingSimsDialog.pdf: Sims 대화 프로그래밍 - 
ProposalForExtending.pdf: 확장 제안서 - 
QuickReferenceGuideForSim.pdf: Sim을 위한 빠른 참조 가이드 - 
ResourceEXE.pdf: 리소스 EXE - 
ResourceFileOverview.pdf: 리소스 파일 개요 - 
SimTransmogrifierDescription.pdf: Sim Transmogrifier 설명 - 
SimTransmogrifierTODO.pdf: Sim Transmogrifier 할 일 - 
SimsBoxXSpecAndDesign.pdf: Sims Box X 사양 및 디자인 - 
SimsContentLibraryNotes.pdf: Sims 콘텐츠 라이브러리 노트 - 
SimsFileFormat.pdf: Sims 파일 형식 - 
SimsScripts.pdf: Sims 스크립트 - 
SlotMachine.pdf: 슬롯 머신에 대한 설명 - 
SpriteGeneration.pdf: 스프라이트 생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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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ytelling.pdf: 스토리텔링 - 
Strategy.pdf: 전략 - 
SuitConventions.pdf: 슈트 규칙 - 
TDRObjects.pdf: TDR 객체 - 
TDSB.pdf: TDSB - 
TDSBInfo.pdf: TDSB 정보 - 
TDSEditToDo.pdf: TDS 편집 할 일 - 
TechnicalEmail.pdf: 기술 이메일 - 
TheSimsDesignDocuments.pdf: The Sims 디자인 문서 - 
TheSimsPieMenus.pdf: The Sims 파이 메뉴 - 
TheSimsProjectCompletion.pdf: The Sims 프로젝트 완료 - 
TheSimsQuickStartGuide.pdf: The Sims 빠른 시작 가이드 - 
TheSoulOfTheSims.pdf: The Sims의 영혼 - 
TheStateOfTheArtAndGame.pdf: 예술과 게임의 상태 - 
ToolsProposalUpdate.pdf: 도구 제안 업데이트 - 
TransmogriferRenovation.pdf: Transmogrifer 개조 - 
VM.pdf: 가상 머신 - 
VMDesign.pdf: 가상 머신 디자인 - 
VirtualMachine.pdf: 가상 머신 - 
VitaboyOverview.pdf: Vitaboy 개요 - 
WallLights.pdf: 벽 조명 - 
XAnimatorDesign.pdf: X 애니메이터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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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cker News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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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ims는 나에게 마법 같은 게임으로, MAX를 배워 게임에 나만의 아이템을 넣고 비전투 렌더링, 스프라이트, z-buffer 등을 배우게 한 게임임
- 여전히 3D 작업과 게임 모딩을 통해 컴퓨터와 상호작용하는 최고의 방법을 배움
 - 장난감 같은 특성이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음
 - 개인적으로는 몇 주 동안 건축에만 몰두하며, 가끔은 다른 세계에서 나 자신을 역할극하며 플레이함
 - 때로는 심들을 가두기도 했지만, 오늘은 그런 전쟁 범죄를 기록하지 않겠음
 - 다시 설치하고 멋진 집을 지을 수도 있지만, Factorio처럼 빠져들까 두려움
 - 대신 이 글을 읽어볼 생각임, 대학에서 게임 디자인을 공부한 이후로 디자인 문서를 본 적이 없음
 - 이 게임의 진정한 보석에 대한 통찰을 공유해줘서 고마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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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종류의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함. RCT는 꿈임
- 빠르게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명령어를 사용하면 됨
 - 이 게임은 최고의 사운드트랙 중 하나를 가짐
 - [유튜브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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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라움. 이 문서를 읽으니 많은 추억이 떠오름
- 건축 모드에서 집을 디자인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음
 - 이 문서를 읽으니 얼마나 잘 디자인되었는지 깨달음
 - 이 디자인 문서는 매우 풍부함
 - 소프트웨어를 실제로 작성하기 전에 명확한 비전이 있는 곳에서 일하고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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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해줘서 고마움! 이 상징적인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어 기쁨
- 최근 비디오 게임 역사 재단 도서관에 대한 논의가 있었음
 - 이 문서는 그 도서관에 좋은 추가물이 될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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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 찰스임! 이 모든 것을 보니 좋음, Don. 그 State of the Art 문서를 작성했던 기억이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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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멋짐! The Sims는 어릴 적 가장 좋아했던 게임 중 하나였고, 그 내부 작동을 엿볼 수 있어 매우 흥미로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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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구동하는 스크립트 언어도 있으며, 여기에서 부분적으로 문서화되어 있음
- [Simantics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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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기니피그 케이지 질병... 그걸 제안하는 게 재미있었을 것임
- 나중에 추가된 소의 식물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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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The Sims의 영혼을 위한 프로토타입으로, Will Wright가 1997년 1월 23일에 작성한 것임
- 이 코드는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및 프로토타이핑 기술의 흥미로운 예임
 - Will이 이 원래 프로토타입 코드를 작성한 이후로 The Sims 코드는 많이 변했음
 - 예를 들어, 더 이상 "스트레스" 동기가 없음
 - 그래서 기본적으로 그들은 약물에 취한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