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 by neo 2023-07-23 | favorite | 댓글 1개
  • Egregoria: Cities:Skylines에서 영감을 받은 인디 시티 빌더 게임입니다.
  • 게임은 도시의 사회경제적 측면과 물류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아직 초기 개발 단계이지만, 플레이어는 이미 플레이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은 오픈 소스로, 더 많은 사람들이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모드 지원은 원하는 바이지만, 디자인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 플레이어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GitHub 위키에 작은 튜토리얼이 제공됩니다.
  • 개발자는 Egregoria의 개발에 대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이 프로젝트는 에셋을 추적하기 위해 Git LFS를 사용하므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사본을 빌드하기 위해 Git LFS를 설치해야 합니다.
  • 이 게임은 Windows, Mac 및 Ubuntu/Debian 시스템에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의 이름인 Egregoria는 개인들이 모여 만드는 집단적인 힘을 나타내는 Egregor 개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개발자는 맵 모델에 대한 영감을 @dabreegster에게, PBR 셰이더는 LearnOpenGL에서 적용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Hacker News 의견
  • Egregoria의 주요 개발자, HackerNews에 소개되어 놀람을 표하며 프로젝트에 더 많은 시간을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바랍니다.
  • 다른 게임 개발자가 자신의 도시 건설 게임 Metropolis 1998을 언급하고 Steam 링크를 공유합니다.
  • 한 댓글러가 개선된 기능과 규모를 갖춘 SimCity 4의 현대 버전을 원한다고 표현합니다.
  • 누군가 Egregoria를 CityBound와 비교하며 프로젝트에 대한 흥분을 표합니다.
  • Rust 학습자이자 건축 3D 모델러가 Egregoria에 기여하고 Discord나 유사한 플랫폼이 있는지 묻습니다.
  • 도시 분할과 자유형 차선 플롯에 초점을 맞춘 도시 건설 게임에 대한 제안이 제시됩니다.
  • 한 댓글러는 게임화된 측면보다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의 측면을 선호합니다.
  • 누군가 자율 주행차를 모델링하기 위해 도시 시뮬레이션 게임이 사용되었는지 궁금해하며 해당 시뮬레이션에서 탐구할 수 있는 잠재적인 질문을 제안합니다.
  • Egregoria라는 이름의 기원에 대한 질문이 제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