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페덱스, 중고 밴 차량에서 역사상 최대 규모의 주행거리 조작 사기 혐의 제기
(thedrive.com)- 페덱스, 중고 밴의 속도계를 교체하고 정확하지 않은 주행거리로 판매한 혐의로 소송 직면
- 이번 소송은 역사상 가장 대규모의 주행거리 조작 사기로 페덱스를 비난
- 사업주들은 밴을 최상의 가격에 구매하며 여전히 새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실제 주행거리는 때로 속도계 표시의 4배 이상이었다.
- 캘리포니아, 테네시, 뉴저지, 플로리다, 버지니아의 소비자들은 모두 페덱스의 중고 차량에서 주행거리 조작을 발견했다.
- 페덱스는 이러한 혐의를 부인하며, 이번 소송을 열심히 방어할 것이다.
Hacker News 의견
- IPO 경험이 있는 창업자/CEO는 대표적인 소송으로부터 기사가 기반하고 있으며, 언론인들은 종종 과장하여 보도한다는 점을 감안하여 회의적인 태도를 취하도록 권장합니다.
- 경영진이 거짓말, 부정행위, 도난을 한다는 이야기는 의심해야 하며, 공개 회사의 준수 수준이 높기 때문에 중고 밴 판매에서 약간의 이익을 얻는 것보다 사기로 인한 감옥 생활 위험이 그만큼 높지 않습니다.
- 사기가 있었다면, FedEx 경영진의 공모보다는 비경영진 또는 작은 리스 회사에서 일어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롤백된 주행거리로 판매된 차량은 8만 마일 이하에서 엔진 및 변속기 재건이 필요하며, 매우 수상합니다.
- 돈을 버는 데에 사람들이 할 수 있는 한계가 있었지만, 그 한계가 사라진 것 같습니다.
- 중고 트럭을 구매할 때 실제 주행거리를 얻기 위해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는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FedEx가 주장되는 계획에 가담했는지 여부에 대한 의심이 있으며, 제시된 이야기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기가 일어나지 않았다면 왜 모든 주행거리계가 교체되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책임은 FedEx의 하도급업체에 있을 수 있으며, 더 적은 마일로 반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PS는 배송용 밴을 맞춤 제작하고 수명이 다한 후 폐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