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P by xguru 27일전 | favorite | 댓글 8개
  • 디자인 패턴이란 ?
    • 패턴의 역사
    • 왜 패턴을 배워야 하나요?
    • 패턴에 대한 비판
  • 패턴의 분류 (22가지)
    • 생성 패턴 : 팩토리 메서드, 추상 팩토리, 빌더, 프로토타입, 싱글턴
    • 구조 패턴 : 어댑터, 브리지, 복합체, 데코레이터, 퍼사드, 플라이웨이트, 프록시
    • 행동 패턴 : 책임 연쇄, 커맨드, 반복자, 중재자, 메멘토, 옵서버, 상태, 전략, 템플릿 메서드, 비지터

Hello from the author! I can confirm that this is an official translation. We are still polishing it, so if you find any issues, please let me know so that we can fix it. Thanks for your interest, folks!

헉 드디어 한국어 사이트가 생겼군요!
여기 책을 구매할 당시 한국어가 아직 작업중이었는데 드디어 완료되었나 봅니다.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엄청 잘되어 있네요
북마크했습니다

오 공식 번역인가요?
누가 기여해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https://feedback.refactoring.guru/communities/3/…

요런 얘기가 있더라고요. 아마도 책 때문에 번역가를 따로 구하시고, 피드백만 받으신듯 합니다.

오 그렇네요.
https://refactoring.guru/ko/design-patterns/book
책도 이미 한국어 번역이 되어 있네요.

이 자료 정말 좋아서 한동안 스터디 그룹으로 함께 공부를 했었습니다.
저도 번역 기여를 이야기했는데 워낙 분량이 되어서 정식으로 번역을 하려 하신다 하더라구요. 수익이 있는 콘텐츠이기도 해서 원저자분이 정확히 하려 하시는 느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