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ust에서 C로 변환하는 컴파일러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임
- Rust Week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발표 예정이며, 테스트 통과율이 95.9%로 향상됨
- 128비트 정수 처리 및 서브슬라이싱 버그 수정이 주요 개선 사항임
- 다양한 C 컴파일러와 플랫폼 지원을 확장하고자 하는 노력 중임
- 성능 개선 및 코드 리팩토링을 통해 프로젝트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음
큰 뉴스
- Rust Week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발표 예정
-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고려한 발표 준비 중
- Rust Week에 참석하는 경우 직접 발표를 들을 수 있음
테스트 통과율 향상
- 테스트 통과율이 95.9%로 증가
- 약 65개의 테스트가 남아 있으며, 유사한 원인으로 인해 수정이 비교적 쉬울 것으로 예상됨
- .NET에서도 96.3%의 테스트 통과율을 기록
버그 수정
128비트 정수
- 128비트 정수 처리에서 발생한 문제 해결
-
popcount
내장 함수가 128비트 정수에 대해 잘못된 결과를 반환하는 문제 수정
- 오버플로우 체크를 위한 비효율적인 방법 사용
서브슬라이싱
- 서브슬라이싱 버그 수정
- 슬라이스의 끝에서 서브슬라이싱할 때 발생하는 문제 해결
폴백 내장 함수
- 일부 내장 함수를 수동으로 구현할 필요가 없음을 발견
- Rust 컴파일러가 이미 에뮬레이션을 지원함
C 컴파일러 지원 확장
- 다양한 C 컴파일러와 플랫폼 지원을 확장하고자 하는 노력 중
- Rust 코드를 C로 변환하여 더 많은 플랫폼에서 실행 가능하도록 지원
성능 개선 및 리팩토링
- 성능 개선을 위한 다양한 작업 수행
- 코드 리팩토링을 통해 프로젝트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음
-
rustc_codegen_clr
의 내부 리팩토링 진행 중
결론
-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
- 버그 수정과 성능 개선을 통해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음
- Rust와 C에 대한 새로운 학습 기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