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 by neo 5일전 | favorite | 댓글 1개
  • Netlify가 500만 명의 개발자에 도달한 소식 공유
  • 이 과정에서 많은 재미있는 순간과 중요한 순간들이 있었음
  • 이 여정을 통해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이 이야기에서 어떤 역할을 했는지 확인 가능
Hacker News 의견
  • 게임에서 흰 점을 피하는 것이 가장 큰 도전이었음

    • 이 게임은 광고를 위한 간단한 게임치고는 훨씬 뛰어남
    • 완벽한 컨트롤과 훌륭한 레벨 디자인이 돋보임
    • 다양한 경로와 광고를 대부분 건너뛸 수 있는 점이 좋았음
    • 광고를 제거하고 퍼즐이 있는 복잡한 레벨을 추가하면 완벽한 작은 게임이 될 것 같음
  • 프로젝트에 참여한 개발자 중 한 명임

    •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답변 가능함
    •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 가능함
  • 온라인 게임에서 WARS 키를 사용하라는 안내를 처음 봄

    • 비 QWERTY 레이아웃을 잘 처리한 점이 인상적임
    • 2012년 맥북과 오래된 HD 4000 iGPU에서도 매끄럽게 실행됨
  • Marble Madness는 Mark Cerny가 디자인했음

    • 그는 PS4와 PS5를 디자인한 것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음
  • Netlify가 무엇을 하는지 설명해줄 수 있는지 궁금함

    • 사이트를 방문했지만 마케팅 설명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웠음
  • Marble Madness는 프로그래밍을 시작하게 된 큰 영감이었음

    • 아버지가 어렸을 때 이 게임을 했고, 나에게도 영향을 미쳤음
    • 컴퓨터가 등각 투영 공간에서 복잡한 물체를 시뮬레이션하는 것이 놀라웠음
    • 수학을 더 잘하게 되면서 이 게임이 내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쳤음
  • Netlify에 대한 기술적 설명이 있는 페이지가 있는지 궁금함

    • 마케팅 설명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웠음
  • 게임을 즐겼음

    • Netlify에 대한 정보는 관심 없었지만, 구슬을 움직이는 것이 재미있었음
    • 매끄러운 경험에 감명받았음
  • Oxyd라는 게임을 좋아했지만 현대적으로 번역되지 않았음

    • 나중에 Enigma로 재출시되었음
  • 이 프로젝트가 오픈 소스로 공개될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함

    • 현재 튜토리얼이 거의 없는 많은 것들의 좋은 예시가 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