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 News 의견
- 강화 학습 에이전트를 Atari 게임이나 Super Mario에 음악 기반 보상/입력을 추가하여 "음악적"인 플레이를 시도하는 아이디어가 흥미로움
- YouTube의 LucidRhythms의 폴리리듬 시각화가 떠오름
- 링크: LucidRhythms
- 글을 시각화로 변환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다른 막대가 다른 음표를 나타내고 공이 화음을 위해 분리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음
- 20년 전 예술 전시회에서 여러 플레이어가 동시에 참여하는 게임의 오디오를 코딩한 프로젝트가 떠오름
- 게임이 더 격렬해질수록 공/벽 소리가 음악을 연주하는 것처럼 들렸음
- 세 명의 플레이어가 실제로 하나의 음악 작품을 연주하고 있었음
- 공의 속도/방향을 약간 수정하여 음악적으로 관련된 지점에서 배트/벽에 도달하게 하고 올바른 소리를 트리거함
- 참고 링크: Josh의 사이트
- 프로젝트가 매우 멋지고, 비트가 진행됨에 따라 패들이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이 매혹적이었음
- 자신의 공간에 MT-80S와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설치를 상상해봄
- 타이밍을 어떻게 맞출지 고민 중
- 링크: Roland MT-80S
- 정말 멋진 작업임
- 구독 없이 하트를 보낼 수 없어서 아쉬움
- 이전 작품: Eisenfunk - Pong
- 링크: Eisenfunk - Pong
- 최적화 수업을 몇 년 전에 들었지만, 이후로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하지 못했음
- 이 프로젝트가 영감을 줌
- 마지막 음표가 게임 오버와 일치했으면 좋겠고, 더 작은 화면이나 더 빠른 공이 플레이 필드를 넓힐 수 있을지 궁금함
- 코드를 포크하여 직접 시도해볼 생각임
- 매우 흥미로움
- 뇌가 이 프로젝트를 싫어하는 이유는 내부 인과 모델을 혼란스럽게 하기 때문인 것 같음
- 보기 어렵다고 느낌
- 게임이 음악의 배경이 되는 것이 재미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