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링은?

  • 문 앞에 쓰레기를 내놓으면 수거해가는 서비스. (문 앞에 내놓기만하면 끝)
  • 시작: 코로나19 -' 배달 증가 -' 쓰레기 증가 -' 치우기 번거로움 (불편함) -' '우리가 직접 치워줘볼까?'

✅ 초기 성장

  • 카카오톡 채널 열고 직접 주문 받음.
  • 전단지에 QR코드 넣고 광진구 전역에 돌림.
  • 이후 트위터에서 바이럴.
  • 취재요청에 응해 기사 나감

✅ 서비스 중단

  • 기사에 실린 후, 지자체에서 제재 들어와 서비스 중단.
  • 1년 간 규제 문제 해결 후 다시 부활.

✅ 확장 과정

  • 광진구 -' 강남 -' 마포-용산-영등포 (중간 취소) -' (...) -' 서울 전역
    (1000명은 강남에서 달성)

✅ 목표

  • 폐기물 산업에서 주요 플레이어가 되어 판도를 바꾸는 것.
  • 그렇게하여 환경문제에 크게 이바지하는 것.